티스토리 뷰

728x90

배우 추영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막 데뷔한 신인이지만 연기 뿐만 아니라 라디오 방송과 화보 등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추영우인데요, 특히 이번 드라마 오아시스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추영우 나이 키 프로필 등 추영우에 대해 궁금해 하실만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추영우(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가족 학력 소속사

 

배우-추영우

 

배우 추영우는 1999년 6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추영우는 키 187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추정우가 있습니다. 

 

추영우 학력은 한솔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휴학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영우의 현재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입니다. 

추영우(배우) 데뷔 및 활동

 

배우-추영우

 

추영우는 데뷔하기 전 한예종 재학 중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35회에서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으로 인터뷰에 참여하며 짧게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유퀴즈에서 본인과 관련된 연관 검색어로 배우 추영우, 추영우 연기, 추영우 작품이 떴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던 추영우는 본인의 바람대로 2021년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에서 데뷔합니다.

 

그리고 이후 경찰수업, 학교 2021, 어쩌다 전원일기, 오아시스 등에 출연, 데뷔한 지 갓 2년이 지난 현재 떠오르는 신예 배우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배우-추영우

 

배우-추영우

 

이외에 추영우는 190에 가까운 장신으로 비율이 좋고 몸매가 탄탄하여 다양한 화보에도 참여하는가 하면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이기광의 가요광장 등의 방송에도 출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추영우(배우) 특기와 연기력

추영우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본인이 밝힌 특기는 현대무용과 복싱 등이 있습니다.

 

또한 2019년도 입시에서 한국예술종합학교, 세종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에 모두 합격하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으며, 학창시절 한국사 과외를 가르친 경험이 있을 정도로 연기력도 뛰어나고 공부도 상당히 잘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추영우(배우)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배우-추영우

 

추영우는 올해 나이 25세로 당연히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또한 아직 예능 출연이 없어서인지 이상형 등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번에 드라마 오아시스에 출연하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추영우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과 연기, 그리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추영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설인아 나이 프로필 몸매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