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돌싱글즈3' 변혜진 전남편과 이혼 사유

 

돌싱글즈3 변혜진

 

돌싱글즈3에 출연하고 있는 변혜진이 화제입니다. 

 

 

지난 7월 3일 방송은 서로 이혼 사유를 털어놓으며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그중 변혜진은 이혼 3년차로, 다음과 같이 전남편과의 이혼 사유를 밝혔습니다. 

 

변해진 : "결혼식장 들어가기 하루 전에도 엄청 싸웠다. 결혼하는게 맞나 싶었다. 이왕 하기로 했으니까 하자는 마음으로 결혼했던 거라 신혼여행 다녀오자마자 바로 싸우고 심하게 다투고 해서 많이 힘들어했다. (전남편이) 너랑 결혼만 안 했어도 잘 살았을 텐데 너 때문에 망했다고 하더라."

 

돌싱글즈3 변혜진

 

변혜진 : "여자랑 술을 마셨다는 걸 알게 됐다. 늘 전남편의 여자 친구 문제로 싸웠다. 크게 싸우도 일주일 정조 떨어졌는데 한껏 꾸미고 나가는 전남편의 뒷모습을 봤다."

 

변혜진 : "여자의 촉이 있는데 이건 100%였고 결혼한 지 50일 정도 됐을 때 다툼과 함께 전남편이 그 여자와 술을 마시는 게 반복됐다."

 

변혜진 : "이혼 요구 소장이 날아왔다.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재결합도 해봤지만 별거 와중에 전남편이 그 여자를 또 만났다. 내가 그 둘 사이에 낀 건 아닐까?"

 

돌싱글즈3 변혜진

 

이어 변혜진은 "1년 정도 힘들었다. 서류 정리되고 그날 울었다. 인생이 싹둑 잘라진 느낌이었다."며 다시는 울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결국 변혜진은 울음을 터뜨렸고 출연진들이 위로를 전했습니다.

 


돌싱글즈3 변혜진 나이 직업, 누구?

이에 변혜진 나이 직업 자녀 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직 변혜진에 대해서는 이혼 3년차인 것과 일산 출신이라는 것 외에 나이 직업 자녀 등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변혜진 나이는 30대 초반 정도로 짐작이 되어보이고, 자녀에 대해서는 앞으로 공개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어떤 분이 인연으로 이어질지 궁금해지네요. 이상 돌싱글즈3 변혜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전다빈 나이 직업 이혼 사유 전남편 딸 <돌싱글즈3>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