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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쇼핑리스트,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추천이 필요한가요?
일본은 전 세계적으로 독창적인 패션 스타일과 뛰어난 품질로 유명합니다. 수트리트웨어부터 클래식한 캐주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까지, 일본의 패션 브랜드들은 다양한 취향과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은 일본 패션을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으로, 브랜드별 특성과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이에 본 포스팅에서는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옷(의류) 브랜드와 쇼핑몰들을 소개하고, 각 브랜드의 특징과 추천 상품, 추천 대상, 쇼핑몰 정보 등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일본 쇼핑리스트,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일본은 독특하고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나라로, 다양한 스타일과 높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일본 내에서 시작된 브랜드를 비롯하여 전 세계 다른 나라들에서 들어온 옷 브랜드라도 일본의 독특한 문화에 융화되어 새로운 옷 패션을 만들어내고 있어 일부 브랜드의 경우 특히 일본 문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굉장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본 쇼핑리스트,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추천 15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1.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꼼 데 가르송은 일본을 대표하는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이름인 꼼 데 가르송의 뜻은 프랑스어로 소년처럼이라는 뜻이며, 이를 통해 젠더와 스타일의 고정관념을 깨는 디자인 철학을 보여줍니다.
가와쿠보 레이가 1969년 설립 이후 1981년 파리 패션 위크에서 데뷔, 당시 검은색과 비대칭적인 디자인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독창적 디자인 : 비대칭, 해체주의, 독특한 실루엣, 기존 패션 규범을 벗어난 창의적인 스타일 캐주얼, 남성복, 올 블랙 콘셉트 등 다양한 라인업 아트와 패션의 융합으로 디자인 자체가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여겨질 만큼 혁신적 |
추천 상품 | 하트 로고 티셔츠와 스웨터 원더우드, 어매이징그린 등 개성적인 향수 라인 Converse와의 콜라보레이션 운동화(하트 로고가 특징) PVC 소재의 투명 가방, 독특한 클러치백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긴자(Dover Street Market Ginza)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벌 매장 : 뉴욕, 런던, 파리 등 주요 도시에도 플래그십 매장 운영 |
추천 대상 | 유니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 패션에 투자하고 싶은 사람, 아트와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 |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꼼 데 가르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2. 일본 유니클로
일본 유니클로는 일본의 대표적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고품질의 기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브랜드로, 브랜드 이름은 Unique Clothing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합니다.
야나이 다다시라는 사람이 1984년 설립, 일본 히로시마에서 첫 매장을 오픈, 2001년 중국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해외로 진출, 국내에도 굉장히 많은 오프라인 매장이 존재합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과 모든 연령대와 성별에 어울리는 스타일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소재(예: 히트텍, 울트라 라이트 다운 등)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 |
추천 상품 | 히트텍 시리즈 : 겨울철 필수템으로 얇고 가벼우며 보온성이 우수함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 휴대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경량 패딩 U라인 :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협업한 고급스러운 미니멀 디자인 감탄 팬츠 : 신축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남성 여성용 바지 에어리즘 시리즈 : 여름철 필수품으로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남 UT 그래픽 티셔츠 : 예술, 문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긴자 : 유니클로 플래그십 스토어로 가장 큰 매장 중 하나 오사카 우메다 : 다양한 컬렉션과 한정판 아이템을 판매 이외에 전 세계 25개국 이상에 진출, 한국, 미국, 유럽 등지에도 대규모 매장 운영 |
추천 대상 | 실용적인 패션을 선호하는 사람, 가성비를 중시하는 사람 곧 고품질의 기본템 매일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이고 편안한 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찾는 사람 |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일본 유니클로 바로가기 >>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3. 빔스(BEAMS)
일본 옷(의류) 브랜드 빔스는 에이요쿠 요시오가 1976년 설립한 이래, 꾸준히 성장하며 일본 패션계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일본 패션계에서 독보적인 브랜드이자 쇼핑몰입니다.
빔스는 무엇보다 품질에 대한 기준이 높아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옷을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선보이고 있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든 자신에게 맞는 옷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빔스는 특히 일본 패션 문화를 경험하게 하며 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어,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됩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다양한 라인업 자체 브랜드 외에도 블로벌 브랜드와 콜라보 및 큐레이션한 다양한 제품 의류뿐만 아니라 가구, 인테리어 소품, 문구류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 다양한 카테고리 제공 품질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가격대 |
추천 상품 | 아우터, 그래픽 티셔츠, 데님 및 팬츠, 액세서리, 가구 및 소품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하라주쿠 플래그십 스토어, 긴자 매장,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일본 주요 도시마다 매장 운영 이외에 홍콩, 대만 등 일부 아시아 지역에서 매장 운영 |
추천 대상 | 패션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에도 관심 있는 경우 고급스러운 캐주얼 패션을 즐기는 경우 여러 글로벌 브랜드와 콜라보 제품 선호하는 경우 |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4. 유나이티드 애로우
유나이티드 애로우 역시 일본 패션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브랜드입니다.
아오키 야스시가 1989년 설립 도쿄의 하라주쿠에 첫 매장을 오픈한 유나이티드 애로우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추구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폭넓은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 자체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여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려고 노력합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자체 제작 브랜드뿐만 아니라 해외 명품 브랜드와 독점 컬렉션을 큐레이션하여 제공, 다양한 스타일을 아우르며 고급스러운 상품 구성 일본의 정교한 장인 정신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결합, 세련되면서도 독창적인 감각 개인 맞춤 스타일링 제안과 고품질 소재와 정교한 봉제 기술로 높은 만족도 제공 |
추천 상품 |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정장 및 캐주얼웨어 고급스러운 울 코트, 트렌치코트 가죽 슈즈, 가방, 벨트 등 디테일이 뛰어난 제품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한 컬렉션 예, 아디다스, 뉴 발란스 등 맞춤형 웨딩드레스 및 수트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하라주쿠 플래그십 스토어, 긴자 매장, 오사카 우메다 이외에도 홍콩, 대만 등 일부 아시아 지역에 지점 운영 |
추천 대상 | 고급스러운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경우, 포멀 및 캐주얼 스타일을 모두 찾는 사람, 고객 맞춤 스타일링 서비스에 관심 있는 경우 |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5. 위고(WEGO)
일본 옷 브랜드 위고(우리는 간다)는 일본의 독립적인 패션 브랜드로, 트렌디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젊은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의류 뿐만 아니라 신발, 모자,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의류의 경우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편안한 스타일의 옷을 주로 선보이고, 다양한 아티스트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매 시즌 새로운 테마를 바탕으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브랜드 로고나 독창적인 그래픽이 프린팅된 티셔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후드티, 캐주얼룩부터 스트릿룩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팬츠 등이 있습니다.
비슷한 브랜드로, 널디, 앤더슨벨 등이 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오프라인 매장은 일본 전역에 약 70개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스트리트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를 결합한 디자인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격으로 최신 패션을 제공 계절별 트렌디한 아이템부터 빈티지 라인까지 폭넓은 제품군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성별 구분 없는 의류와 액세서리 |
추천 상품 | 수드티 & 스웨트셔츠 : 다채로운 색감과 프린트가 특징, 스트리스 스타일에 적합 데님 팬츠 & 스커트 : 캐주얼하면서도 개성을 살린 디자인 액세서리 : 캡, 크로스백, 체인 액세서리 등 젊은 층에 인기 있는 아이템 아우터 : 오버핏 재킷, 가죽 재킷, 패딩 등 빈티지 아이템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하라주쿠 스토어, 오사카 아메리카무라, 나고야, 후쿠오카 등 주요 도시 |
추천 대상 | 10대~20대 젊은 세대 중 트렌디하고 저렴한 캐주얼 패션을 찾는 경우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좋아하는 경우 가격 대비 뛰어난 디자인과 품질을 원하는 경우 |
일본 옷 브랜드 위고 바로가기 >>
6. 어반리서치(Urban Re)
일본 옷 브랜드 어반리서치는 타케우치 카즈히로가 1997년 일본 오사카에서 설립한 일본의 캐주얼 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도시를 리서치한다는 브랜드명에서 알 수 있듯이, 도시적인 감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뿐만 아니라 잡화,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주로 도시 생활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편안한 스타일의 데일리룩부터 특별한 날에 입을 수 있는 옷까지 매 시즌 새로운 트렌디를 반영한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핏과 워싱으로 출시되는 데님 팬츠는 어반리서치의 베스트셀로 아이템이며, 이외에도 티셔츠, 코트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다양한 스타일과 라인업 트렌디하면서도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스타일의 디자인 환경친화적인 재료 사용 패션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액세서리, 가구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 제공 |
추천 상품 | 도시적이고 세련된 코트와 재킷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니트와 셔츠 편안한 핏과 다양한 색감의 팬츠 가족 가방, 스니커즈, 미니멀한 주얼리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 홈웨어 |
오프라인 매장 | 오사카 난바, 도쿄 하라주쿠, 후쿠오카, 나고야 등 주요 도시 |
추천 대상 | 깔끔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원하는 경우 20대부터 40대 이상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아우름 패션 외에도 인테리어, 소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관심 있는 경우 |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어반리서치 바로가기 >>
7. 스투시(Stussy)
스투시는 캘리포니아 서핑 문화에서 탄생하여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1980년대 초 숀 스투시가 자신의 서핑보드에 사인을 하면서 시작된 작은 브랜드에서 출발, 현재는 힙합, 스케이트보드 등 다양한 청소년 문화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꾸준히 새로운 컬렉션과 한정판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으며,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등으로 젊은 세대에게 강하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스투시의 로고가 프린트된 티셔츠가 스투시의 대표 아이템이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후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모자, 액세서리 등도 인기가 많습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초기 서핑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스트리트 패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음. 대담한 그래픽 로고와 개성 넘치는 프린트가 특징 유행을 따라가면서도 브랜드의 고유한 정체성 유지 시즌별 한정판 컬렉션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단순히 캐주얼을 넘어서 고급 소재와 디테일을 반영 |
추천 상품 | 시그니처 로고 티셔츠. 후드티와 스웨터셔츠,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우터웨어, 비니 캡 가방 스니커즈 등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주는 액세서리,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 |
오프라인 매장 | 도쿄하라주쿠, 오사카, 후쿠오카 |
추천 대상 | 개성 있는 트렌디한 스트리트웨어를 찾는 경우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경우 시즌별로 나오는 독창적인 아이템에 관심 있는 경우 |
8. 휴먼메이드(Humanmade)
일본 옷(의류) 브랜드 휴먼메이드(HUMAN MADE)는 특히 1950년대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입니다.
일본 스트리트웨어의 전설인 니고(NIGO)가 설립, 세심한 디테일과 하트, 오리, 호랑이 등 귀엽고 재미있는 그래픽을 활용하여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의류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데요, 의류의 경우 좋은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주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편안한 착용감과, 스트리트 문화와의 접목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직접 방문하는 경우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재고가 없을 수 있으니 만약 찾는 제품이 있다면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1950~60년대 아메리칸 빈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일본의 섬세한 봉제 기술로 높은 품질을 자랑 창의적이고 유머러스한 디자인 모든 제품이 정교하게 제작,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씀 유명 브랜드 및 디자이너아의 협업 제품 |
추천 상품 | 그래픽 티셔츠 빈티지 워크 재킷, 데님 재킷, 밀리터리 스타일 아우터웨어 가방, 모자, 키링, 머그컵 등 독창적인 소품 스웻셔츠와 후디 한정판 콜라보 아이템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오모테산도 매장, 교토 매장 일본 전역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다양한 매장(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에도 매장이 있음) 가지고 있음 |
추천 대상 | 개성 있고 빈티지 감각의 스트리트웨어를 찾는 경우 디테일과 장인 정신을 중시하는 경우 한정판 제품과 특별한 협업 아이템을 선호하는 경우 클래식한 아메리칸 워크웨어 스타일을 좋아하는 경우 |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휴먼메이드 바로가기 >>
9. 단톤(Danton)
단톤은 원래 일본 옷 브랜드가 아니라 1935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작업복 브랜드이지만 1980년대에 일본에서 정식 도입 및 재해석되어 높은 품질과 심플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캐주얼 의류로,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일본에서 특히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단톤의 옷들은 일본에서 더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많이들 구입하는 의류중에 하나로,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서스펜더 팬츠, 플란넬 셔츠, 퀼팅 자켓, 니트 등이 있습니다.
코튼, 울 등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며, 베이지, 네이비 등 기본적인 색상부터 파스텔톤까지 다양한 색상을 활용하고 있으며,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이 많습니다.
높은 품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입니다. 국내외에 여러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까운 매장을 찾아볼 수 있고, 백화점이나 편집샵 등에서도 단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찾아볼만한 브랜드입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기능성을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 작업복의 실용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 일본 특유의 섬세한 봉제와 프리미엄 소재 클래식한 로고와 디자인의 빨간 다이아몬드 로고는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상징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으로, 계절이나 유행에 상관없이 착용 가능 |
추천 상품 |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다운 재킷, 코트, 경량 패딩, 단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워크 재킷 미니멀한 디자인과 고품질 원단의 티셔츠와 니트웨어 치노 팬츠, 코듀로이 팬츠 등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핏의 팬츠 심플하면서 실용적인 디자인의 캔버스 백, 토트백 모자, 스카프 등 베이직한 액세서리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긴자, 오사카 우메다, 후쿠오카, 나고야 등 주요 도시 빔스, 어반 리서치 등에서도 단톤 제품 구매 가능 |
추천 대상 |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 고급 소재와 세련도니 다자인을 선호하는 경우 |
10. 아페쎄(A.P.C.)
아페쎄(A.P.C)는 Atelier de Production et de Creation의 약자로, 창작과 생산을 위한 아뜰리에라는 뜻을 지닌 프랑스 패션 브랜드입니다.
1987년 튀니지 출신의 디자이너 장 뚜이뚜(Jean Touitou)에 의해 프랑스 파리에 설립,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 세계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일본 브랜드는 아니지만 일본 한정판 자수 로고 반팔티의 경우 대부분 매장에 DP하지 않고, 달라고 해야 꺼내주는 상품일 정도로 특별함을 자랑합니다.
미니멀리즘과 고품질 소재를 중시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이지만, 일본에서도 강력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특히 일본에서는 독자적인 편집숍과 매장을 통해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과감한 디테일보다는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중시, 유행을 타지 않은 클래식한 스타일 고품질 소재 유럽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일본 특유의 정교한 제작 기술 간결한 디자인 철학과 환경 친화적인 패션 접근 |
추천 상품 | 아페쎄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견고한 원단과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인 데님 팬츠 로고 티셔츠 트렌치코트, 재킷 등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의 아우터 지갑, 가방, 벨트 등 가죽 액세서리 스니커즈와 로퍼 등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신발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긴자 매장, 오모테산도 매장, 오사카 매장 빔스, 이스턴 등 일본의 유명 브랜드도 A.P.C 제품 구매 가능 |
추천 대상 |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즐기는 경우 편안하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데님 팬츠를 원하는 고객 세련되고 실용적인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호하는 연령대 소비자 |
아페쎄 일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11.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e)
메종 키츠네는 프랑스어로 여우 집이라는 뜻을 가진 패션 브랜드로, 패션 디자이너 마사야 쿠로키와 음악 관련 일을 하던 길다스 로액이 만나 패션과 음악을 접목시켜 2002년 탄생시킨 프랑스와 일본의 문화를 융합한 브랜드입니다.
패션과 음악,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선보이는 독특한 브랜드로, 특히 브랜드의 상징인 폭스(여우) 로고가 특징입니다. 음악과 연결되어 있어 음악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트렌디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에에 인기가 많습니다.
메종 키츠네는 해당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로고가 프린트된 티셔츠가 특히 인기가 많고, 이외에도 니트웨어, 가방, 액세서리도 스타일 완성에 도움이 됩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프랑스의 우아함과 일본의 세심한 디테일을 결합한 독창적인 디자인 패션뿐만 아니라 음악 레이블과 카페 운영 등 다양한 영역에서 브랜드를 확장 브랜드의 시그니처 여우 로고가 독창적이고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 받음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일상복 제공 |
추천 상품 | 여루 로고 스웨트셔츠와 티셔츠 니트웨어, 아우터, 액세서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 메종 키츠네의 대표 매장으로 패션과 카페를 함께 경험 가능 교토 매장 , 오사카 매장 |
추천 대상 | 캐주얼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즐기는 경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디한 아이템에 관심 있는 연열대 사람들 독특한 브랜드 로고와 스토리를 중요시하는 경우 |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메종 키츠네 홈페이지 바로가기 >>
12. 오라리(Auralee)
일본 옷(의류) 브랜드 오라리는 자연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옷을 만드는 브랜드로, 2015년 류이치로 오쿠라에 의해 설립된 이후 독자적인 감성과 뛰어난 품질의 옷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소재의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여 최고급 원단을 사용한 자연스러운 질감과 편안한 착용감,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하고 심플하면서도 기능적인 디자인을 추구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오라리 디자인은 유행을 잘 타지 않아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소재의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여 최고급 원단을 사용한 자연스러운 질감과 편안한 착용감,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하고 심플하면서도 기능적인 디자인을 추구한 세련된 디자인 |
추천 상품 | 코트와 아우터, 니트웨어, 팬츠, 셔츠, 베이직 아이템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오모테산도 매장, 긴자 매장, 오사카 매장 |
추천 대상 | 미니멀리즘 선호하는 경우 고품질 소재를 중시하는 경우 타임리스한 스타일을 선호하고 고급스러운 데일리 웨어를 찾는 연령대 |
13. 엔더슨벨(Andersson Bell)
앤더슨벨은 2014년 서울을 기반으로 시작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로,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니섹스 스타일로 유명한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원화 대비 엔화 가치가 낮을 때는 일본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으며, 세일 기간에 일본 내 매장에서 구입한다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간렬한 라인과 실루엣에 독창적인 디테일을 더한 디자인 유니섹스 패션 컨테포러리 감각의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요소 결합 유행을 앞서가는 독특한 패턴과 색감 |
추천 상품 | 아우터웨어, 니트 스웨터, 팬츠, 액세서리, 한정판 콜라보 아이템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이세탄 백솨점, 오사카 루쿠아 백화점 빔스, 유나이티드 애로우, 어반 리서치 등에서도 앤더슨벨 제품 구매 가능 |
추천 대상 | 젠더리스 패션 선호하는 사람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사람 심플하지만 독창적인 디테일을 중시하는 패션 애호가 |
일본 옷(의류) 브랜드(쇼핑몰) 엔더슨벨 바로가기 >>
14. 네이버후드
일본 옷 브랜드 네이버후드는 1994년 타키자와 신스케 타카이가 설립한 모터사이클 문화를 기반으로 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특히 남성적이고 강렬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1990년대 일본 스트리트웨어 붐을 이끌었던 핵심 브랜드 중 하나로, 개성 과 품질을 중시하는 패션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바이크, 헬멧 등 모터사이클 관련 아이템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 블랙, 그레이 등 어둡고 무게감 있는 색상과 강렬한 그래픽을 사용,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하고 있으며, 워크웨어와 밀리터리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네이버후드의 옷들은 일단 튼튼하고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하여 오랫동안 입을 수 있어 좋은데요, 레더 재킷, 데님 팬츠, 티셔츠 등이 네이버후드의 대표적인 아이템입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모터사이클과 밀리터리 스아릴 최고급 원단과 정교한 봉제로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경비 독창적이고 강렬한 디자인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ㅇ콜라보레이션 |
추천 상품 | 아우터웨어, 그래픽 티셔츠, 팬츠, 액세서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하라주쿠 플래그십 스토어 오사카 매장, 센다이, 나고야 등 |
추천 대상 | 스트리트 패션 애호가 모터사이클과 밀러테리 문화 팬 고급 원단과 정교한 제작을 원하는 경우 |
15. 더블탭스
더블탭스는 1996년 타카하시 테츠가 설립한 일본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밀리터리, 워크웨어, 아웃도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입니다. 스트리트 웨어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유명합니다.
브랜드명인 더블탭스는 더블탭에서 유해했으며 정확성과 정밀성을 중시하는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구분 | 내용 |
브랜드 차별점 | 밀리터리와 스트리트웨어의 조화 심플하지만 강렬한 디테일 고품질 소재와 섬세한 제작 일보 특유의 |
추천 상품 | 밀리터리 재킷, 필드 재킷 등 아우터, 팬츠, 그래픽 티셔츠, 액세서리, 한정판 콜라보이 레이션 가방, 캡, 스카프 등 스느 |
오프라인 매장 | 도쿄 하라주쿠, 오사카 매장, 나고야, 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도시에 매장 운영 |
추천 대상 |
마무리
이외에도 시마노(Shimano), Issey 미야케, 요지 야마모토, 언더커버 등 더 많은 브랜드와 쇼핑몰이 있으니 가능하시면 더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인터넷(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순위 추천 베스트, 카테고리별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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