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가수 반가희가 5월 30일 가요무대에 출연합니다. 이에 반가희 나이 결혼 근황 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반가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가희(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혈액형 학력 소속사 

 

가수 반가희

 

가수 반가희의 본명은 전순영입니다. 반가희 나이는 1974년 3월15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입니다. 반가희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며, 반가희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반가희의 현재 소속사는 심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외 반가희 키 고향 가족 등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반가희(가수) 과거 

 

가수 반가희

 

반가희는 유년시절 판소리를 했던 아버지 밑에서 처음으로 노래를 접하게 되었고, 그런 경험으로 소리 공부를 하던 시절 공옥진 선생님의 대학 축제 공연에 여러 차례 오프닝 무대에 서면서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반가희 : "그 시절 노래가 좋아 열심히 노래를 부르고, 노래 잘하는 가수로 평생을 살아갈 것을 다짐했다"

 

하지만 반가희는 아버지가 병환으로 일찍 세상을 뜨게 되면서 예고 진학을 포기하고 가수의 꿈을 버려야만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에게 물려받은 노래하는 유전자가 발산하는 끼 만큼은 버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결국 반가희는 다시 가요계로 돌아왔고, KBS 제 5회 목포 가요제와 제 1회 남인수가요제에서 잇따라 대상을 수상하며 대형가수로서의 잠재력을 증명했습니다.

 

반가희는 이런 수상 경력으로 앨범을 제작해 정식 데뷔하려 했지만 무산되고 맙니다. 이에 반가희는 가수 활동을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들었지만, 그 아픔을 통해 그녀는 오히려 한 단계 성장하게 됩니다.

 

활동 폭을 넓혀 트로트에서 록, 발라드, 팝, 밴드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섭렵하며 역량을 키워 가게 된 것입니다. 

 

반가희(가수) 데뷔 및 활동

 

가수 반가희

 

그러다가 반가희는 2014년 조금 늦은 나이인 40세에 데뷔, 정식 앨범 이별주를 발표한 후, MBC 뮤직 가요시대, KBS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등 대표 트로트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며 베테랑 가수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반가희는 아침마당과 라디오 방송 등에도 출연하며 활동 반경을 넓혀갔고, 또 시간이 날 때 마다 틈틈이 자선활동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후 반가희는 2017년 두 번째 싱글앨범 불타는 이 청춘을 발매해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반가희(가수) 트롯 전국체전, 그 이후

 

가수 반가희

 

그리고 이후 2020년에는 현역 가수로서 KBS 트롯 전국체전에 도전해 첫 무대에서 돌고 돌아가는 길로 8도 올스타를 받으며 작곡가 주영훈으로부터 완벽한 가창력이라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후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최종 14인에 올랐지만, 톱8 문앞에서 탈락했습니다. 그 와중에 KBS2 트롯 전국 대잔치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예능감을 뽐내며 탈락의 아쉬움을 털어내기도 했습니다.

 

 

반가희는 과거 일본에도 진출해 라이브 콘서트를 갖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고, 트롯 전국 대잔치 이후에는 MBC 나 혼자 산다와 같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도 출연해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반가희는 여전히 가요무대 자주 출연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또 무대에 서게 되었네요. 이번 가요무대를 통해서는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반가희(가수) 결혼 남자친구 

 

가수 반가희

 

반가희 결혼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반가희 결혼여부 남자친구 유무, 혹은 남편 자녀 등에 대해서는 아직 전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반가희 나이가 올해 49세이니 이미 결혼했을 나이임에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어하는 것을 보면 아직 미혼임이 분명해 보이네요. 이상 가수 반가희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박주희(가수) 프로필 나이 성대결절 결혼 이상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