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국가가 부른다' 비트박서 미스터붐박스

 

가수 미스터붐박스

 

비트박서 미스터붐박스가 7월 14일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썸머페스티벌 라이브의 신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미스터붐박스는 싸이의 챔피언과 함께 비트박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습니다. 


미스터붐박스(비트박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가수 미스터붐박스

 

가수 미스터붐박스의 본명은 고영빈입니다. 미스터붐박스 나이는 1990년 12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미스터붐박스는 키 182.7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미스터붐박스 종교는 기독교이며, 이외 고향 학력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미스터붐박스의 현재 소속사는 씨케이비브라더스 소속 대표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스터붐박스(비트박서) 이력

 

가수 미스터붐박스

 

미스터붐박스는 비트박서 겸 래퍼 겸 가수로, 2012년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 출연한 바 있으며, 이후 쇼미더머니에 본명인 고영빈으로 출연, 본선 2라운드에서 최종 7위로 탈락했습니다. 

 

 

이후 미스터붐박스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목보) 워너원 편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정글의 법칙 미얀마편에도 출연해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가수 미스터붐박스

 

가수 미스터붐박스

 

그리고 이후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타장르부로 참가해 트로트에 비트박스를 가미한 신개념 음악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본선 2차전 1:1 데스매치에서 신인선에 패해 탈락했습니다.

 

이후 미스터붐박스는 로또싱어와 복면가왕에도 출연해 예상 밖의 선전을 거두기도 했는데요, 이에 그의 이름이 화제성 키워드에 올라가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미스터붐박스는 2010년 잭팟이라는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또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한국연예사관실용전문학교 MC과 학과장을 한 특색있는 이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미스터붐박스(비트박서) 결혼 여자친구 

 

가수 미스터붐박스

 

올해 나이 33세인 미스터붐박스는 나이에 비해 노안이긴 한데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미스터붐박스는 현재 11년째 비트박스 대회를 개최하는 등 비트박스를 한국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번에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가수 미스터붐박스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관심 가질만한 콘텐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