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우 김민준이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합니다. 

 

배우-김민준

 

이날 이상민은 "드디어 지드래곤에게 신발을 받았다"며 시작부터 자랑을 늘어놓아 돌싱포맨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하지만 지드래곤의 매형 김민준은 "신발 선물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며 누구도 예상치 못한 깜짝 비밀을 폭로해 이상민을 당황시켰습니다. 

 

 

이어 김민준은 아내와 운명적인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풀 스토리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연애 초기에 아내가 챙겨준 반찬을 맛보고 결혼을 결심했다는 김민준의 이야기에 돌싱포맨은 시기와 질투가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결혼 5년 차인 지금은 집안의 공기만으로도 아내의 이상 분위기를 감지한다고 밝혀 돌싱포맨의 폭풍 공감을 얻었습니다. 


김민준(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배우-김민준

 

배우 김민준은 1976년 7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김민준 고향은 부산시 남구 문현동(현 남구 문현동)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와 처남 권지용, 그리고 아내 권다미와 아들 김이든(2022년생)이 있습니다.

 

김민준은 키 186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문헌초등학교, 동래중학교,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동아대학교 경기지도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준(배우) 과거 데뷔 및 활동

 

배우-김민준

 

김민준은 연예계 데뷔 전 오랫동안 유도 선수로 활동했습니다. 하지만 무릎 부상을 당하게 되면서 선수 생활을 접게 되었고, 1995년 모델로 전향, 연예계에 데뷔합니다. 

 

 

이후 김민준은 2002년 영화 화성으로 간 사나이에서 조연으로 데뷔, 이듬해인 2003년 MBC '조선 여형사 다모'의 장성백 역을 맡아 주목을 받기 시작, 그 해 신인상까지 받으며 스타덤에 오르는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이후 김민준은 드라마 폭풍속으로,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타짜, 친구 우리들의 전설, 로맨스 타운, 친애하는 당신에게, 영화 강력 3반, 사랑, 심도, 카멜리아, 푸른소금, 후궁, 데드엔드, 톱스타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주로 주연으로 활약합니다. 

 

하지만 이후 김민준은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역할을 맡기도 하는데요, 드라마 화랑, 엽기적인 그녀, 우리 사랑했을까, 아씨두리안, 영화 희생부활자, 무수단, 미스 푸줏간, 소리꾼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김민준

 

배우-김민준

 

김민준은 이외에도 뮤직비디오에도 참여한 적이 있으며, 해피투게더3, 나혼자 산다, 우리동네 예체능, 개밥주는 남자, 추블리네가 떴다 등 예능에서도 활약을 이어왔고, Vesper MJ라는 이름으로 DJ(디스트자키)로도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김민준 수상 경력>

-2003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 (다모)

-2004년 제 40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다모)

-2008년 제 17회 부일영화상 남우조연상 (사랑)

-2011년 제 5회 엠넷 20's CHoice 핫 트렌디 가이상 

 

 

김민준(배우) 안현모와 열애 결별

김민준은 2011년부터 안현모 전 기자와 5년간 연애하며 여러 차례 결혼설과 결별설이 난무했지만 결국 2016년 결별하고 말았습니다. 이후 안현모는 라이머와 결혼해 잘 살고 있습니다. 

 

김민준(배우) 결혼 아내(부인) 권다미 나이(차) 직업, 누구?

 

배우-김민준-결혼

 

그리고 김민준은 지금의 아내 권다미와 만나 2019년 6월 열애를 인정, 이후 같은해 10월 11에 결혼식을 올립니다. 김민준과 아내 권다미 두 사람의 나이차는 김민준은 1976년생인 48세이고, 아내 권다미는1983년생인 41세로 7살 차이가 납니다. 

 

아내 권다미는 지드래곤의 친누나로, 직업은 유명 패션 디자이너이자 사업가로,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 하고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히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민준(배우) 아내 권다미 결혼스토리 

 

배우-김민준-아내-권다미

 

두 사람의 인연은 아주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됐다고 합니다.

 

 

신동현 큐레이터 : "민준 씨가 나랑 모터사이클을 탄다. 자주 가는 자동차 관련 숍 앞에 모터사이클을 세워 두고 얘기하고 우연히 다미 씨 차가 지나갔다. 슬쩍 지나가면서 눈빛이 마주쳤다고 한다."

 

이후 김민준은 후배의 소개로 아내 권다미를 만나게 됩니다. 

 

김민준 : "제 후배가 소개팅해보지 않겠냐고 해서 만나게 됐다. 지드래곤의 누나라는 것도 들었다. 후배도 선입견을 가지지 말고 만나보라고 해서 만나게 됐다."

 

김민준 : "원래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었다 근데 아내를 두 번째 만났을 때 집 앞으로 갔는데 직접 만든 밑반찬을 주더라. 그 중에 진미채 볶음을 먹었는데 딱 먹는 순간 이건 평생 먹을 수 있겠다 싶었다."

 

신동현 큐레이터 : "민준 씨가 되게 남자다운 사람이고 다미 씨는 아주 여성스럽다. 민준 씨가 혼자 사는데 예전부터 다미 씨가 반찬 같은 것을 챙겨줬다더라. 민준 씨의 남자다움, 다미 씨의 여자다움이 그렇게 잘 어울릴 수 없다."

 

두 사람은 무엇보다 음악, 패션 등 다양한 공통점이 많아 자연스레 사랑을 키워나갔고,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당시 스몰웨딩으로 특별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습니다. 

 

이 결혼식(비공개) 장면은 결혼식이 끝난 후 이 결혼식에 지드래곤(권지용)이 군 전역을 앞두고 외출을 얻어 참석해 당일 지인들이 촬영해준 영상과 사진을 얻어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민준(배우) 권다미 아들 근황

 

배우-김민준-권다미-아들

 

김민준 권다미는 결혼 이후 지난해(2022) 2월 4일 아들 김이든을 얻어 현재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이번에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하게 된 배우 김민준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이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김민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