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우 이무생이 3월 23일 배우 반상회에 출연합니다.

 

이에 이무생 나이 프로필 가족 근황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무생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무생(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이무생

 

배우 이무생의 본명은 이무생입니다. 이무생이라는 이름의 뜻은 무성할 무, 살 생 자를 써서 무성하게 살아라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무생 나이는 1980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이무생 고향은 경기도 용인시이며, 가족으로는 아내와 슬하에 1남(2013년생) 1녀(2015년생)가 있습니다.

 

이무생은 키 182cm에 몸무게 73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무생의 현재 소속사는 에일리언 컴퍼니 소속입니다.

 

 

이무생(배우) 과거 

이무생은 어릴 적부터 배우를 꿈꾸었다고 합니다.

 

이무생 : "TV에 나오고 싶어서 초등학교 때부터 막연하게 배우를 꿈꿨어요. 초등학교 1학년 때 학예회에서 병정2 역할이었는데 대사가 있는 병정1을 하고 싶다고 한 기억이 나요."

 

이무생 : "나도 한번 연기해보고 싶다. TV에 나오고 싶다 이런 생각이 있었어요. 그러다 고등학교 때 구체적으로 해볼까 생각해서 진로를 정하고 수능이 끝난 뒤 입시학원을 두 달 정도 다녔어요."

 

이무생 : "배우려면 제대로 배워보고 싶어서요. 그런데 세종대에 덜컥 붙었어요. 입시 경쟁 치열했는데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재미있는 작업들을 하면서 많이 배웠습니다."

 

이무생(배우) 데뷔 작품 활동

 

이무생

 

이무생은 이후 2006년 영화 방과후 옥상 에서 준태역으로 데뷔, 이후 영화 거북이 달린다, 조작된 도시, 명당, 돈, 얼굴없는 보스, 드라마 하얀 거탑, 아내가 돌아왔다, 밀회, 슬기로운 감빵생활,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 등에 출연합니다. 

 

그리고 이후 드라마 왕이 된 남자, 봄밤, 60일 지정생존자, 날 녹여주오, 부부의 세계, 고요의 바다, 서른 아홉, 더 글로리, 마에스트라, 하이드, 지배종, 경성크리처 시즌2, 영화 브로커, 노량 죽음의 바다, 시민덕희, 당신이 잠든 사이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무생은 이중 특히 드라마 봄밤에서 본인의 인생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 그야말로 악질의사 남편 남시훈을 연기하며 주목을 받았고, 이후 부부의 세계에서 김윤기역으로 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이때 이무생은 팬들에게는 이무생로랑이라는 별명도 얻기도 했습니다. 

 

 

이무생

 

이무생

 

이무생은 또한 이후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는 자신을 치료해주던 주여정의 아버지를 살해한 연쇄살인범 강영천 역을 맡아 교도소 신에 잠깐 등장했지만 짧게 출연했음에도 사이코패스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폭을 보임과 동시에 여러 시청자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렇듯 꾸준한 작품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무생인데요, 미우새 이외에 좀처럼 예능에는 잘 출연하지 않았던 그가 이번에는 배우 반상회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이무생(배우) 결혼 아내(부인) 결혼스토리 

 

이무생

 

이무생은 지금의 아내(부인)와 2011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무생 아내 얼굴 나이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무생 아내는 일반인으로, 이무생이 미우새 출연 당시 아내와 결혼스토리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에 따르면 이무생은 부인(아내)와 소개팅을 통해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만나는 순간 반해 곧바로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무생 :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쌍꺼풀에 쇼트커트에 나와 달리 귀여운 스타일이었다. 만화 속 캐릭터 느낌이었다.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제가 반해서 만남을 이어가자고 했다."

 

 

이무생(배우) 아내에 대한 고마움

 

이무생

 

이무생은 한 인터뷰를 통해서 아내가 연기하는 것에 적극적으로 지지해주기도 해 너무 고마웠다고 하며, 또한 데뷔 후 무명생활과 생활고를 묻는 질문에는 다음과 같이 말하며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이무생 : "아직까지 연기를 해온 것에 대해 후회해 본 적이 없다. 항상 재미를 느끼고 촬영장 가는 게 즐겁다. 이 작품을 끝내고 역할을 완성했을 때 그 역할을 보고 관객들이 좋아하면 힘이 난다."

 

이무생 : "그래서 원동력이 됐고 버틸 수 있었다. 안 힘든 사람이 어디 있겠나. 아내가 그 부분에 대해 잘 이해해 주고 슬기롭게 대처해줬다. 진짜 고맙다. 이젠 내가 갚아야 할 타이밍인 것 같다"

 

이무생(배우) 아들 딸 

이무생은 아내와 결혼 이후 아들과 딸을 낳아 현재 슬하에 아들과 딸을 한 명씩 자녀로 두고 있는데요, 아들은 2020년 기준 8살, 딸은 6살이라고 했으니 지금은 11살, 9살이 되었겠네요.

 

그런데 이무생의 연기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는 부인(아내)에 비해 아이들은 아직은 아빠 연기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다고 하는데요, 이무생은 한 인터뷰를 통해 다음과 같은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무생 : "저의 부부의 세계는 너무나 편탄하다. 무지개 색깔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잘 살고 있다. 아빠로서는 여느 아빠와 다름 없다. 딸에게도 친구처럼 잘 노는 아빠로 비춰졌으면 좋겠다"

 

이번에 배우 반상회에 출연하게 된 이무생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다양한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이무생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김선영(배우) 나이 과거 프로필 남편 이승원, 누구? 딸

 

김선영(배우) 나이 과거 프로필 남편 이승원, 누구? 딸

배우 김선영이 5월 31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선영은 평소 주량에 대해 화끈하게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그는 "소주 다섯 병 정도 마시는데 젊었을 때보

jmsy051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