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동상이몽2' 이장원 배다해 신혼집, 어디?

 

이장원-배다해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2월 13일 SBS 동상이몽2에 합류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 운명부부로 합류한 이장원 배다해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특히 이들 부부의 신혼집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이장원 배다해 부부의 신혼집은 뮤지션 부부답게 음악 작업실이 두 개나 있었고, 모델하우스 같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갈끔함을 자랑했습니다. 

 

이에 스튜디오 MC들도 "드라마 세트장 같다"고 감탄했는데요, 이날 두 사람은 신혼집 공개에 이어 배다해의 친정집도 공개했습니다. 

 

배다해의 친정집은 앞서 지난해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럭셔리한 전원주택인 배다해의 친정집 풍경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장원-배다해-신혼집-친정집

 

배다해 친정집은 특히 화이트 톤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마당 등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이장원 배다해 부부 신혼집 위치 평수 가격 등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아쉽게도 아직 신혼집에 대한 정보는 아파트인지부터 위치 평수 가격 등 전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나이(차) 집안 아버지, 누구?

 

이장원-배다해

 

이장원은 아내 배다해와 2021년 11월 1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장원과 아내 배다해 두 사람의 나이차는 이장원은 1981년생인 43세이고, 배다해는 1983년생인 41세로 2살 차이가 납니다.

 

배다해는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배다해 직업)로, 5살 때부터 피아노를 시작, 10살 때 우연히 나간 동요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후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나왔지만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성악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이후 배다해는 2010년 바닐라루시 멤버로 데뷔, 이후 남자의 자격 합창단 특집에 출연하게 되면서 엄청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후 솔로로 전향했지만 소속사 변경 문제로 소송사건에 휘말리며 1년간 활동을 접고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가운데 그는 뮤지컬 배우로 데뷔, 이후 배우 활동과 더불어 사진 작가로 작가전을 치루기도 하고, 집밥의 여왕, 동물농장,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해 왔습니다.

 

 

또한 이장원은 음악그룹 페퍼톤스의 멤버로 베이스와 보컬을 맡고 있는데요, 그는 2004년 3월 'A PREVIEW'로 데뷔, 이후 행운을 빌어요, 공원여행 등 히트곡을 냈습니다. 

 

이장원-페퍼톤스

 

이장원은 특히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그는 또한 그 뒤 장학퀴즈, 트릭 앤트루, 해피투게더3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 게스트 혹은 패널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장원은 미국 펜실베니아에서 태어나 어린시절을 미국에서 보내 영어 실력이 뛰어나며 언어를 습득하는 능력이 뛰어나 독일어, 일본어도 구사할 줄 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더해 그의 아버지가 유니스트(울산과학기술원) 이용훈 총장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이용훈 총장은 카이스트 전자전산학과 학과장, 공학대학장, 교학부총장 등을 거쳤으며, 2019년부터 유니스트 총장을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장원 또한 수재로 대전과학고를 2년 만에 조기졸업 했으며 수능을 치르지 않고 카이스트에 입학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버지의 전공이 전산학과인데 이장원도 전산학과 전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특이하게도 배다해 아버지 역시 이과 출신으로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배다해는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러고 보니 우리 집 남자들은 다 이과"라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참고로, 이장원 군대 정보는 병역특례는 방위산업체에서 산업기능요원으로 대체 복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장원 배다해 결혼스토리 자녀

 

이장원-배다해

 

이장원과 배다해는 2021년 2월 말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짧은 연애 끝에 같은해 11월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서는 둘이 결혼에 앞서 여러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장원 : "올(2021년) 초 소개팅으로 만났다. 원래는 모르는 사이였다. 연예인이 주선해준 게 아니라 친구를 통해 만나게 됐다. 올해 마흔이다. 처음부터 진지하게 만날 마음이었다."

 

배다해 : "오후 6시에 시작된 첫 만남부터 새벽 4시까지 12시간 동안 수다를 떨었다. 만나기 전에는 좀 까탈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같이 수다를 떨다 보니까 너무 편했다."

 

배다해 : "고백도 프러포즈도 전부 제가 했다. 누구한테 사귀자고 한 것은 처음이었다. 10일 만에 사귀자고 했다."

 

배다해 : "사람을 빨리 파악하는 편인데 이장원의 성격을 보니 그대로 두면 몇 년이 걸릴 것 같더라. 그래서 내가 먼저 오빠 그럼 우리 사귀는 거예요? 라고 했더니 오빠도 그럼 그럴까요 해서 연애가 시작됐다. 프로포즈는 함께 맞춘 반지가 나온 날 제가 했다."

 

배다해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은 그냥 정말 너무너무 사랑해서 이사람과 내 남은 인생을 평생 함께하고 싶다 아니면 굳이"라며 "이 사람의 아이를 갖고 싶다 하면은 아이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고 팬들에게 결혼과 출산에 대한 생각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배다해는 이장원과의 깜짝 결혼 발표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드디어 나타났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국 2021년 11월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아직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이장원 배다해 결혼생활 동상이몽2 근황

 

이장원-배다해

 

이들 부부의 모습은 결혼 이후 그동안 종종 여러 방송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이번에는 부부가 함께 동상이몽2에 합류하게 되었네요.

 

첫 만남부터 12시간 수다를 떨 정도로 잘 통했던 이들 부부였는데요,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꿀 떨어지는 신혼의 하루가 펼쳐질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살벌한 폭로전을 이어갔습니다. 

 

 

이장원은 "집에 장군님이 있다. 배다해 장군님"이라며 부드럽고 우아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배다해의 면모를 폭로했고, 배다해도 "지식적인 면 외에 다른 부분은 많이 발전을 못 시켰다. 공감하는 부분이 결여되어 있지 않나 생각한다"며 치열한 공방전을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이장원이 우는 배다해에게 왜 슬퍼라고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더하기도 했는데요, 과연 둘은 이러한 갈등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해지네요. 

 

이번에 동상이몽2에 합류하게 된 이장원 배다해 부부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이장원 배다해 부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배다해 <나이 과거 프로필 남편 이장원 집안, 누구? 자녀 근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