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가정폭력 폭로?

 

걸그룹 쥬얼리 조민아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과호흡 증상으로 정신을 잃어 구급대를 불렀다는 사실을 밝힌 데 이어, 폭력 피해를 암시하는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 그날 소방당국도 과호흡 신고가 들어와 출동한 사실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조민아는 5월 16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살 난 아들과 찍은 사진을 올리고 "아들이 곤히 잠든 사이에 매일같이 반복되던 숨 막힘 끝에 엄마는 바닥으로 내동댕이 쳐지고, 과호흡성 쇼크로 정신을 잃었다. 119가 왔고, 경찰이 왔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아들을 만나고 어제 처음으로 과호흡이 와서 너무 놀랐다. 다행히 깨어있을 땐 엄마가 우리 아들 옆에서 활짝 웃고 있었지. 언제나처럼"이라며 "몸이 아파도 마음이 아파도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밝은 에너지로 파이팅 넘치게 아들 곁에 있지. 엄마니까"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아들이랑 행복만 하고 싶다. 잘자 내사랑. 내 아가, 내 우주, 내 보물"이라며 엄마 보호받고 싶다 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습니다. 

 

과호흡 증후군은 호흡이 가빠질 경우, 체내 이산화탄소가 과다하게 배출돼 동맥혈의 이산화탄소 농도가 정상 범위 아래로 떨어져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정신적 불안, 흥분, 긴장 등이 주된 원인이며, 환자는 호흡곤란, 어지럼증, 실신 등의 증세를 보일 수 있습니다. 환자가 과호흡 증상을 보이면 즉시 환자의 입과 코에 비닐봉지를 대, 환자가 내쉰 숨을 다시 들이마시도록 해야 합니다. 

 

이와 관련해 관할 소방서 확인 결과, 실제로 전날 오후 과호흡으로 신고 접수된 사례가 있었다고 합니다. 소방 관계자는 "여자  과호흡으로 신고가 들어와서 출동한 사실은 있다. 단순 과호흡 신고였으며, 현장처치로 여성이 회복돼 추가 조치는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해당 신고자나 환자가 조민아인지 여부에 대해선 "확인해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조민아가 올린 글을 본 한 지인은 "이따 전화할게. 아프지마 내 친구"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조민아는 "어제도 안방 문고리 발로 차서 부수고, 목덜미 잡아서 바닥으로 집어던져 나 고꾸라지고. 119앞에선 심폐소생술 미리하고 있고, 가고 나선 다시 폭언 퍼붓고. 매일이 지옥같아 살려줘"라는 답글을 달았습니다. 주어는 없었습니다. 

 

조민아 이혼 고백

 

가수 주얼리 조민아 이혼 고백

 

추가, 조민아가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네요. 조민아는 지난 6월 28일 채널S 예능 진격의 할매에 출연, 그는 "싱글맘으로 살아가려고 한다. 지속적으로 어떤 일들이 있었고 행복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조민아(쥬얼리)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불교 학력 

 

걸그룹 쥬얼리 조민아

 

걸그룹 쥬얼리의 전 멤버인 조민아의 본명은 조하랑입니다. 조민아의 원래 본명은 조진주였지만 쥬얼리 탈퇴 이후 조하랑으로 정식 개명했다고 합니다.

 

 

조민아 나이는 1984년 6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조민아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이며, 1남 1녀 중 장녀로,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그리고 남편 이윤한(1978년생)과 아들 이강호(2021년 6월 23일생)가 있습니다. 

 

조민아는 키 166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조민아 종교는 불교이며, 학력은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양동중학교, 명덕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과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민아(쥬얼리) 과거 데뷔 및 활동

 

걸그룹 쥬얼리 조민아

 

걸그룹 쥬얼리 조민아

 

조민아는 쥬얼리 활동 전 1995년 개명 전 이름인 조진주로 데뷔한 아역배우 출신으로, 당시 TV는 사랑을 싣고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했었습니다.

 

이후 쥬얼리 활동을 시작하여, 민아라는 예명으로, 쥬얼리의 2집부터 4집 동안 활동했습니다. 이후 쥬얼리 활동 중에도 솔로 가수로서 2010년 싱글 홀로서기, White Luv 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조민아는 2004년 초에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 재연배우로 출연하기도 했고, 뮤지컬 배우로서 온에어 시즌3, 렌트, 달고나, 김종욱 찾기 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드라마 두근두근 달콤, 친애하는 당신에게, 전우치 등에서도 연기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조민아는 이외 2013년 초까지 무려 11개의 자격증을 따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요가 관련 자격증이 대부분이었지만, 그 중에는 제과, 제빵 기능사 자격증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15년 1월 쥬얼리가 14년 만에 해체된 후 베이커리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조민아(쥬얼리) 결혼 남편 이윤한 나이차 직업, 누구?

 

걸그룹 쥬얼리 조민아

 

조민아는 남편 이윤한과 2020년 혼인 신고 후 2021년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민아와 남편 이윤한 두 사람의 나이차는 조민아는 1984년생인 39세이고, 남편 이윤한은 1978년생인 45세로 6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조민아 남편 이윤한은 피트니스 센터 CEO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민아(쥬얼리) 남편 이윤한 결혼스토리

 

걸그룹 쥬얼리 조민아

 

조민아 남편은 그녀가 쥬얼리 때부터 팬이었다고 합니다. SNS로 연락을 해와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민아 : "저는 비혼주의자였다. 신랑이 제가 쥬얼리 때부터 팬이었다. SNS로 저한테 연락을 해왔다. 두 번 보고 저랑 결혼을 생각했다더라. 두 번째 만남에도 기대가 없었는데 손을 잡게 됐다."

 

조민아 : "신랑이 쫓아다녀서 제가 도망다니다가 만나고 3주 만에 혼인 신고를 했다."

 

조민아 : "신랑이 한 번 울었다. 꺼이꺼이 울면서 왜 내 마음 안 받아주냐고 하더라. 절 보고 독하고 세다고 생각했는데 세상 여리여리하고 지켜주고 싶었던 것 같다. 그런 마음을 저도 느꼈다.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 이렇게 마음을 오픈할 수 있구나 싶더라."

 

조민아 : "사귀자고 했을 때는 거리를 두고 인연이 이어질까 봐 경계했다.우리가 진짜 부부가 되기 전까지 잠자리는 안 했으면 좋겠다고 해서 손만 잡고 결혼했다. 남편의 반응이 궁금했는데 결혼을 생각하는데 그게 무슨 대수냐 하더라. 기다릴 수 있다더라. 키스까지만 했다."

 

조민아(쥬얼리) 자녀 아들 근황

 

걸그룹 쥬얼리 조민아

 

걸그룹 쥬얼리 조민아

 

두 사람은 결국 2020년 11월 15일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앞서 사귀었던 사람과는 다른 사람이며 남편과 만난지 3주만에 혼인신고를 하고, 이후 2021년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6월 23일 첫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이후 조민아는 결혼과 임신 무렵에 남편을 허니베어라고 부르며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애정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또한 2021년 11월 SBS 플러스 연애도사2에 출연해 잠시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현재 조민아 남편의 사진은 지난해 12월 31일 연말에 올린 글에만 남아있을 뿐 모두 삭제된 상태입니다.

 

걸그룹 쥬얼리 조민아

 

하지만 이번에 조민아는 SNS를 통해 가정폭력을 당한 듯한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조민아는 올해 초부터 의미심장한 글을 여러 번 올리다가 이번에 가정 내 심각한 상황을 처음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민아는 지난해 12월까지만 해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난지 500일 기념 선물 미리 준다면서 핸드폰과 목걸이를 선물한 허니베어. 표현이 서툴 때가 많지만 나아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고마운 우리 신랑. 사랑해. 아내바라기♥ #기념일 #선물 #present"라며 남편에게 선물 받은 휴대폰과 목걸이, 명품 가방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올해 2월 그는 "말이라도 따뜻하게 건네주는 가족도 없고, 남편은 아침에 나가서 밤 늦게나 들어와서 너무 외로웠던 임신 기간부터 출산 후 독박 육아 중인 현재까지도 나를 버티게 해준 건 요리와 공부, 홈트였습니다. 혼자 남겨진 시간을 알차고 건설적이게, 가족에게 도움이 되는데 쓰다보니 입덧을 하는데도 육아를 하는데도 매일 요리를 하고 있더라고요."라며 "#행복하다 #사랑받는다는것 #남편 #보고있나 #잘하자 이젠"이라고 전했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조민아는 또 "강호가 행복한 게 곧 내 행복이라며 어떠한 상황 속에도 내 마음, 상태를 뛰어남어 긍정의 에너지를 그러모으며 아기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주었다. 내 아기가 나의 완전한 보호 속에서 평온함을 느낄 수 있도록"이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하지만 내 머리가 알고 있듯이 내가 행복해야 강호도 행복하다. 난 엄마로서만이 아닌 사람으로 존중받고, 여자로 행복해야 한다. 아픔과 상실감을 털어내고 잃어버린 나부터 찾자. 그게 나를 지키고 아이를 지키며 내 아이와 더 행복해지는 길이다. 언젠가 말고 지금 이 순간부터 행복하기"라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그는 "#잃어버린 혹은 #잊어버린 #나찾기 #상처로부터멀어지기 #나를위해 #정말어른이되자 #나를지켜내자"고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상 쥬얼리 조민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