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전 태권도 국가대표이자 걸그룹 출신 배우 태미가 탑걸의 골키퍼로 합류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태미

 

지난 11월 1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제 4회 챌린지 리그 개막전이 펼쳐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탑걸은 골키퍼 아유미의 하차로 새로운 골키퍼를 영입했는데요, K타이거즈 제로의 태미가 바로 그 주인공. 무술 실력과 가창력까지 겸비한 태미는 태권도 선수다운 운동신경을 뽐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축구를 소재로 한 태국과 한국의 합작 영화에 출연하며 축구를 접하게 되었다는 태미는 골키퍼 포지션에서도 재능을 보였습니다. 최진철 감독은 다음과 같은 말을 하며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최진철 감독 : "태권도를 해서 손으로 하는 건 조금 부족하다. 하지만 민첩성이 좋고 활동 반경이 넓다. 처음이라 불안 요소는 있지만 필드 선수들이 더 많이 뛰어주면 보완이 될 것이다"

 

이에 태미 나이 프로필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인 태미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태미 본명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태미

 

전 태권도 국가대표이자 걸그룹 출신 배우 태미의 본명은 김경숙입니다. 태미라는 이름의 뜻은 태권도의 태, 아름다울 미를 줄인 말로, 태권도의 아름다움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합니다.

 

태미 나이는 1990년 4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태미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이며, 키 166cm에 몸무게는 51kg이라고 합니다. 

 

태미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 태권도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녀, 현재 소속사는 K 타이거즈 소속입니다. 

 

태미 과거 

태권도 4단인 태미는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태권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태미

 

태미 : "초등학교 6학년 때 태권도를 시작했다. 학창시절부터 지금까지 남자들이 나를 괴롭힌 적은 없다. 관심을 가지고 다가온 적도 없다."

 

이후 태미는 전국대회에서 10차례, 고등학생 때 세계태권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특히 2007년 제 2회 세계 태권도 품새 선수권대회 1위를 하기도 했고, 이어 SBS 스타킹에 얼짱 태권소녀로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태미는 야구장에서 45도 뒤후리기 시구를 뽐내며 해외의 이목을 모으기도 했고, 청와대 경호원 제의까지 받았지만 거절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태미는 2009년 걸그룹 베이비봇스의 소속사에서 후속팀을 준비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결국 배우로 전향하기 위해 포기했다고 합니다. 

 

태미 : "색다른 일에 도전하고 싶어 아이돌 연습생으로 잠깐 지냈지만 나와 안 맞더라. 그때 타이거즈 소속 나태주가 영화 더 킥에 주연으로 뽑혔고, 저도 도전해보고 싶었다."

 

태미 : "쉬면서 굳은 몸을 유연하게 만들기 위해 오디션 보기 전까지 하루에 12시간 연습했다. 주연으로 뽑힌 후 연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특히 함께 출연한 예지원 선배의 조언은 감정 연기에 많은 도움이 됐다."

 

태미 : "청와대에서 태권도 공연 이후 경호원 중 높으신 분이 제게 함께 일하자고 제안하더라. 그때 제가 배우 생활을 갓 시작한 시기였다. 안정적인 직업으로 갈지 도전하고 싶은 일을 할지 고민했지만 행복하기 위해 배우를 택했다."

 

태미 데뷔 및 활동

 

태미

 

태미는 그렇게 2011년 영화 더 킥으로 데뷔, 이후 여자 전쟁 봉천동 혈투, 중2라도 괜찮아, 드라마 힐러, 엽기적인 그녀, 새벽 세시 2 등에 출연합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정글의 법칙을 시작으로, 런닝맨, 출발드림팀, 내일은 시구왕, 신동의 킥 서비스, 보이스트롯, 병아리 하이킥, 딩동댕 유치원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중 특히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할 당시에는 나태주와 똑같은 태권트롯을 선보여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가수 나태주와는 오랜 친구 사이라고 하며, 신수지와도 동갑내기 친구로 영화 액션 디자인 할때 자주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태미

 

태미는 현재 경기도 하남시 학암동에 위치한 태권도장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미 실제 성격

한편, 태미는 보이는 이미지가 매우 강하기는 하지만 보이는 것과는 달리 은근 애교쟁이로 간간이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 고양이들을 좋아하고 요리도 꽤 함으로써 K타이거즈 제로 멤버들이 그룹 내에서 가장 요리를 잘 한다고 꼽은 사람이 태미라고 합니다. 

 

태미 결혼 남자친구 

태미는 올해 나이 33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등에 대해서도 전혀 알려진 바가 없네요.

 

태미는 지금도 특별한 스케줄이 없을 때는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하게 되었네요. 

 

과연 앞으로 골때녀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데요, 앞으로 멋진 활약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 배우 태미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김보경(가수) 나이 과거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근황

 

김보경(가수) 나이 과거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근황

오늘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FC 발라드림 팀에 가수 김보경에 대한 내용입니다. 앞서 지난해(2022) 골때녀에 합류해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김보경인데요, 이번에 또 선수로 출전하게 되었네

jmsy0519.tistory.com

* 원더걸스 유빈(가수) 나이 프로필 복근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원더걸스 유빈(가수) 나이 프로필 복근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해 활약하고 있는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5월 10일 방송에서는 FC탑걸과 FC액셔니스타의 경기가 펼쳐지는데요,이날 유빈은 탄탄한

jmsy051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