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늘은 배우 김지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은(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김지은-나이-과거-프로필-남자친구-이상형

 

배우 김지은은 1993년 10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김지은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1남 2녀 중 막내로,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와 오빠가 있습니다.

 

 

김지은은 키 166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김지은 학력은 청주대학교 연극학과(32기)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은의 현재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지은(배우) 과거

 

김지은-나이-과거-프로필-남자친구-이상형

 

김지은은 고등학교 이후부터 연기자를 꿈꾸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은은 당시 배우를 꿈꾸며 2시간씩 자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김지은 : '정말 이것도 해보셨어요? 라고 물어봤을 때 네라고 대답할 정도로 많은 아르바이트를 했다. 패스트푸드점, 주유소, 고깃집, 편의점, 옷가게, 주얼리 숍, 백화점, 그리고 홀서빙, 예식장 등 행사 도우미, 카페, 이런 것들 많이했다."

 

김지은 : '패스트푸드점에서 가장 오래 일했고 거의 처음에 했던 곳이라 기억에 남는다. 재미있었다고 해야 하나. 그때는 되게 힘들었는데 지금은 추억이다. 돌이켜보니 재미있었던 것 같다. 배운 게 많았다."

 

 

김지은(배우) 데뷔 과정

 

김지은-나이-과거-프로필-남자친구-이상형

 

이후 김지은은 2016년 CF를 통해 데뷔, 처음 한동안은 소속사 없이 광고와 뮤직비디오 촬영했다가 그 일이 계기가 되어서 이후 2017년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에서 현이 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지은 : "단순히 배우가 되고 싶다는 꿈 하나로 시작했다. 아는 것 하나 없이 열정으로만 시작해보니 너무 막연하더라. 뭘 해야 배우가 될 수 있을지,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에이전시가 뭔지 다 몰랐다."

 

김지은 : "정말 열정 하나로만 시작했다. 학교에서 오디션이나 보조 출연 아르바이트 있으면 무조건 다 했다. 뭘 모르니 해봐야 기준이 생기니까. 그때 보조 출연 아르바이트에서 단체 대화방에서 사람을 구하면 '저요, 저요' 하면서 첫 뮤직비디오를 찍기도 했다. 처음 들어보는 가수라 기억도 안 나고 찾아보기도 힘들다."

 

김지은 : "그때 촬영했던 조연출 조감독님이 독립영화를 소개해주셔서 계속 연결돼서 하게 됐다. 아르바이트로 시작해 단역,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 감사하게도 내 연기를 보셨던 분들이 계속 연락을 주셔서 회사 없이도 일할 수 있었다."

 

 

김지은(배우) 데뷔 이후  활동

 

김지은-나이-과거-프로필-남자친구-이상형

 

김지은은 이후 2019년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민지은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김지은은 지난해 MBC 드라마 검은태양에 세 번의 오디션 끝에 최종 유제이 역에 캐스팅돼 드라마를 통해 그의 인지도를 크게 올리는 계기가 됩니다. 

 

김지은 : "1차 오디션을 봤을 때 주연 배우가 남궁민 선배님이라고 들었다. 영광스러운 작업이 되겠다는 설렘으로 오디션을 봤다. 꽤 긴 시간 오디션을 봤었다. 최종 캐스팅이 됐을 때는 눈이 왔다. 울컥하더라. 바로 나가서 눈을 뛰어나디며 이런 선물 같은 일이 생겼다 싶었다."

 

김지은이 출연한 작품으로는 먼저 드라마는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착한 마녀전, 러블리 호러블리, 붉은 달 푸른 해, 닥터 프리즈너, 타인은 지옥이다, 눈 떠보니 세명의 남자친구, 검은태양,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이 있습니다. 

 

김지은-나이-과거-프로필-남자친구-이상형

 

그리고 영화는 피끓는 청춘, 아비, 네가 좋아, 스케치 러브, 타투, 강남1970, 마약왕,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그대 이름은 장미 등이 있습니다. 

 

 

김지은은 이외에도 다수의 뮤직미디오와 CF 등에 출연하였고, 장르만 코미디, 심야괴담회 등에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아직은 예능 출연이 많은 것 같지는 않네요.

 

<김지은 수상 경력>

-2021년 아시아 모델 어워즈 신인상 (검은태양)

-2021년 MBC 연기대상 여자신인상 (검은태양)

 

김지은(배우) 닮은꼴 연예인

 

김지은-나이-과거-프로필-남자친구-이상형

 

김지은은 잇지 류진과 배우 한소희와 걸그룹 AOA 설현을 닮은 꼴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은 : "포토그래서 작가님도 한소희 배우님이란 설현 씨 닮았다고 하셨다. 원래 많이 듣기도 했고 기사로도 많이 났다. 어렸을 때부터 친구들이 누구 닮았다고 했을 때 정말 안 닮았더라. 이번에도 닮았다고 했을 때 별 기대 없이 봤는데 진짜 닮았더라. 신기하기도 하고 나와 다른 분야의 분도 계시니 내심 기분이 좋더라."

 

김지은(배우) 롤모델

김지은 : "신혜선 선배님을 정말 좋아한다. 투박하면서도 섬세하고,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귀엽고 다채로운 색을 가지고 있어 닮고 싶다."

 

 

김지은(배우) 피부, 몸매 관리 비결

 

김지은-나이-과거-프로필-남자친구-이상형

 

김지은 : "피부에는 아직도 뭐가 많이 나서 비결이라고 할 게 없다. 몸매는 식단 관리를 엄청 한다. 힘들고 스트레스받지만 아침에 두유나 계란을 먹은 지 1년이 넘었다."

 

김지은 : "또 일반식으로 반 끼, 저녁에는 반끼보다 더 적은 양의 일반식을 먹거나 두유를 먿는다. 간식으로 견과류, 과일은 조금씩 먹어주는데 촬영 있을 때는 거의 아침, 저녁으로 두유와 계란만 먹고 일반식은 한 끼만. 이런 식으로 힘들게 하고 있다. 지금은 찐 상태라 화보 촬영 일주일 전부터 급하게 관리했다."

 

김지은(배우) 남자친구 이상형

김지은은 올해 나이 30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김지은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김지은 : "명확하게 이상형이 없다. 좋은 사람이면 단점까지도 좋아 보이고 반대로 너무 괜찮은 사람이고 흠이 없어도 호감이 안 생기는 때도 있더라. 그냥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좋다."

 

이상 배우 김지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