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김지민 "연인 김준호 전셋집에 들어가기 싫다" 언급 이유

 

김지민 김준호

 

개그우먼 김지민이 5월 13일 SBS 예능 내 집의 변신 하우스 대역전에서 가수 박군과 함께 2022년 트렌드가 총집합 된 고급스러운 호텍 같은 집을 찾았습니다. 

 

 

집주인은 "2010년에 지어져 당시에는 체리색으로 몰딩이 돼 있었는데 저희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콘셉트를 협의해 리모델링하게 됐다."고 소개했습니다. 

 

이에 김지민은 "저의 그 분(김준호) 집이 모두 체리색이다. 솔직히 그 집에 들어가기 싫다"라며 연인 김준호를 언급하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그러면서 "올드한 분위기가 난다. 이걸 정말 바꿔보고 싶은데 전셋집이니까, 그나마 시트지를 붙였는데, 괜찮아지긴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달 8세 연상인 방송인 한영과 결혼한 박군은 "제가 신혼집으로 살고 있는 곳도 원래 체리목 인테리어였다. 리모델링을 해서 화이트톤으로 바꿨다. 아내도 체리목 진짜 싫어하더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KBS2 개그콘서트에서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 4월, 좋은 선후배 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여래 중인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김지민(개그우먼)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김지민 김준호

 

개그우먼 김지민은 1984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김지민 고향은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언니 김선미, 김희진, 남동생 김성래가 있습니다. 

 

김지민은 키 161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김지민 학력은 동해중앙초등학교, 묵호여자중학교, 북평여자고등학교,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민의 현재 소속사는 개그맨 김준호가 설립한 JDB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지민(개그우먼) 데뷔 계기

김지민은 과거 학창시절에는 입담이 좋은 여학생으로, 개그우먼이 되기 전에는 그저 평범한 미용사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연히 지인의 개그사냥 오디션을 도와주러 갔다가 덜컥 합격, 처음 해보는 남녀 공동생활이 즐거워서 개그를 계속 하다가 남이 본인의 말과 행동에 웃어주는게 행복해서 개그에 대한 꿈이 생겼다고 합니다.

 

이후 김지민은 같은 해 2006년 개그 콘서트의 공채 코미디언 시험에서 한번에 합격합니다. 당시 무려 8000명이나 지원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중 11명을 뽑는 가운데 뽑혔다고 하네요.

 

김지민(개그우먼) 데뷔 및 활동

 

김지민 김준호

 

또한 김지민은 개그맨 공채 합격 후 대부분의 신인개그맨들이 몇개월간 연수를 하고도 단역으로 코너에 들어가는 것과 다르게 한달만에 데뷔작인 연인에서 주연을 맡으며 사랑스러운 여자 연인 연기를 하였고, 이 코너로 2006년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신인상을 수상합니다. 

 

김지민은 이후 개그사냥, 폭소클럽2, 개그 콘서트, 코미디쇼 희희낙락 등에 나왔고, 또한 스펀지에 실험녀로 나오기도 했지만 존재감을 크게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김지민 김준호

 

하지만 이후 불편한 진실 코너에 조연으로 나왔다가 대박을 터뜨렸고, 이후 거지의 품격에서 거지들의 행동을 여과없이 받아들이는 미녀 역할을 맡으면서 점차 인기를 얻기 시작합니다.

 

 

이후 김지민은 미모로 주목을 받으면서 패딩 모델을 포함하여 몇 곳의 광고모델로도 활약하고 나름대로의 2번의 패션쇼 런웨이를 밟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 기세로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합니다.  

 

또한 김지민은 이후 2013년 7월 런칭한 뿜 엔터테인먼트 코너에 출연하면서 2013년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 박지선에 이어 개그콘서트에서 두 번째로 신인상, 우수상, 최우수상 세 가지 모두 수상하게 됩니다. 

 

그리고 2013년 후반기부터는 예능에 간간히 얼굴을 비추다가 2014년부터는 본격적인 예능 활동을 시작, 당시 KBS에서의 고정 프로그램만 라디오 게스트까지 포함해 무려 5개였다고 합니다.

 

김지민 김준호

 

김지민은 특히 무명시절 재연배우로 나왔던 위기탈출 넘버원에 MC로 활동하며 진정한 인간승리를 보여주었으며, 그외에도 다수의 프로에 출연하며 전성기를 이어가다가, 결국 2014년 KBS 연예대상 쇼 오락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 이영자, 김준현에 이어 역대 3번째로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에 성공합니다. 

 

김지민은 이후에도 꾸준히 여러 예능에서 활동중이며, 과거(2015년) SBS 드라마 가면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는데요, 2015년 말까지 개그 콘서트에서 활동하다 나는 킬러다 종영과 함께 하차하며 완전히 예능으로 전향했다가 2017년 개그콘서트 봉숭아 학당으로 복귀했다가 2018년 5월 다시 하차하게 됩니다. 

 

 

이후 김지민은 2019년부터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과거 술자리에서 아무리 바빠도 개그는 놓지 말라는 김준현의 말이 인상 깊어 코빅에 또 도전하고 끊임없이 개그무대에 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지민(개그우먼) 유상무 열애 결별

 

김지민 김준호

 

김지민은 유상무와 2007년 KBS2 개그콘서트의 연인 코너에 출연하면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 4년여 간 사랑을 키워가다가  2011년 결별했습니다. 

 

공개 연애 전 두 사람은 길거리 데이트 현장이 목격돼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항상 선후배 사이다 라며 손사례를 쳤습니다. 또한 2008년 발매된 개롤앨범에서 징글벨과 화이트 크리스마스 등 두 곡을 듀엣으로 부르며 다정하게 호흡을 맞춰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이때까지도 열애를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열애설 증거들이 제시되며 열애설이 불거지자 2008년 유상무와 김지민의 소속사인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해부터 사귀고 있었다"며 김지민과 사귀게 된 계기를 털어놓았습니다. 

 

 

또 유상무는 "선후배로서 아이디어 회의를 같이 하고 연습을 하다 보니, 그리고 연인이란 코너를 같이 하다 보니 점점 연인응로 동화된 것 같다."고 김지민과 연인으로 변하게 된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이후 유상무는 방송을 통해 수차례 김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고, 또한 유세윤이 2개월차 신혼이야기를 전하자 "유세윤을 보면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며 공개 프로포즈식 말을 남겼습니다. 

 

김지민 김준호

 

그리고 두 사람은 KBS 2 폭소클럽2의 새 코너 연애 남녀 에 함께 출연, 연애에 대처하는 남녀의 모습들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전하는 것으로 유상무와 김지민의 실제 연애스토리를 소재로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지민은 유상무와 게임에 동반 출전하는 등 게임광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 활발한 활동을 하는 유상무와 달리 김지민의 방송 출연이 뜸해지면서 두 사람의 결별설이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유상무의 PC방 개업 후 김지민이 종종 놀러와 함께 게임을 즐기며 PC방 데이트를 하고 있다며 둘의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지민이 개그콘서트 9시쯤 뉴스에서 어리버리한 기자 캐릭터 역을 맡으면서 활동을 재개, 유상무와의 결별설은 수면아래로 묻혔습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이 4개월 전에 결별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당시 소문으로 떠돌던 결별설이 사실이었음이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는 여러 루머들이 나오기도 했지만 공식적으로 특별한 이유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지민(개그우먼) 결혼 계획 허경환

 

김지민 김준호

 

김지민 김준호

 

김지민은 개그맨 허경환과 서로 50살까지 결혼 못하면 결혼하기로 약속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김지민은 한 라디오방송에서 "(허경환과) 서로 결혼 못 하면 그러자고(결혼하자고) 했다. 약속했던 때가 서른 살이었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결혼을 안 할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김지민은 "나이가 들수록 키가 줄어드는데, 우리 두 사람이 아이를 낳았을 때 아이의 성장판이 걱정된다"고 하며, 이어 "허경환이 술 잘 마시는데 예쁜 여자가 없으면 술을 잘 안 마신다"고 폭로하면서 "이거 꼭 기사로 써달라"고도 했습니다. 또한 김지민은 "내 연애 뿐 아니라 결혼 발표는 꼭 컬투에서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다음날인 1월 12일 같은 방송(두시탈출 컬투쇼)에 유민상이 출연했는데요, 김태균은 전날 출연했던 김지민을 언급하며 허경환과 김지민의 50세 결혼설에 대한 생각을 물었고, 이에 유민상은 "두 사람은 외모가 뛰어나니 50세 전에 짝을 못 찾을 리 없다. 아마 각자 만나는 남녀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김지민 김준호

 

앞서 허경환은 최근 JTBC 예능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해 "김지민과 제가 50살까지 미혼이면 서로 결혼하기로 약속했다. 농담 삼아 한 이야기다. 여기에 오나미도 껴 있어서 관계를 풀어야 한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김지민과 허경환 두 사람 나이차이는 김지민은 1984년생인 38세이고, 허경환은 1981년생인 41세로 김지민이 허경환보다 3살이 연하라고 하네요. 

 

김지민(개그우먼) 김준호 열애 나이차 결혼은, 언제?

 

김지민 김준호

 

하지만 김지민은 2022년 4월 3일, KBS2 개그콘서트에서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김준호와 좋은 선후배 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9세 차이(김지민은 1984년생인 39세, 김준호는 1975년생인 48세)를 딛고 연애를 이어가는 중인데요, 김지민은 현재 김준호의 JDB 앤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으며 개그콘서트 등을 통해 선후배 사이로 오랜 기간 친분을 쌓아왔고, 김준호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의 위로가 큰 힘이 되었고 얼마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준호의 집에서 김지민이 선물한 향초가 발견돼 열애 의혹이 들기도 했는데요, 당시 김준호는 "김지민이 수제로 향초를 만들어 방송국에 팔고 다녔는데 내가 5만 원어치를 사줬다"고 해명했습니다. 

 

참고로, 김준호는 2006년 2세 연상 연극배우 김모씨와 결혼했다가 12년 만인 2018년에 이혼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었다고 합니다.

 

한편, 김준호는 지난 1996년 SBS 공채 5기 코미디언으로 데뷔,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아직 결혼 이야기는 없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두고봐야 하겠지만 일단 현재로서는 박군 한영 결혼식에 참석한 김준호가 부케를 받기도 하고, 또 돌싱포맨 하차 소식까지 들리는 것을 보면 곧 결혼도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네요. 이상 개그우먼 김지민과 김준호에 대한 내요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