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 배우 최윤영 나이, 누구?

 

배우 최윤영

 

배우 최윤영이 6월 8일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FC액셔니스타와 FC구척장신의 축구 경기가 진행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되는 두 팀의 대결은 A조 1위와 2위를 결정하는 중요한 경기. 이 경기 결과에 따라 4강 대진이 달라집니다. 

 

FC액셔니스타는 최여진의 부상으로 인해 전력에 공백이 생기고 이에 따라 배우 최윤영이 선발 출전해 자신의 축구 실력을 선보이게 되는데요, 최윤영은 지난 4월 27일 슈퍼리그 개막식에서 FC액셔니스타에 김재화 후임으로 합류했습니다.

 

최윤영은 "연기하는 최윤영입니다. 축구하러 왔습니다. 2009년에 데뷔해 대표작으로는 최근에 경이로운 소문이 있었고 내 딸 서영이 , 영화 코리아 등 많은 작품을 했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최윤영은 "재화 언니와 코리아 영화에 출연해 탁구를 오래 쳤다."며 기존 FC액셔니스타 멤버 김재화와 인연을 밝혔습니다. 최윤영은 "아, 액셔니스타 팀 같다. 내가 액셔니스타에 들어와도 될 것 같다. 잘 어울린다. 실력은 될 것 같다. 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과연 이번 경기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더불어 최윤영 나이 결혼 등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이에 오늘은 배우 최윤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윤영(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집안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배우 최윤영

 

배우 최윤영의 본명은 최윤영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최윤영과는 다른 최윤영이죠. 최윤영 나이는 1986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최윤영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언니가 전직군인(대위 전역) 형부는 현직군인(소령)이라고 하네요. 

 

 

최윤영은 키 165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능곡초등학교, 능곡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슈퍼주니어의 은혁, JYJ의 김준수, 배우 전소민과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최윤영의 현재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 소속이라고 합니다. 

 

최윤영(배우) 과거 데뷔 및 활동

 

배우 최윤영

 

최윤영은 이효리의 댄서 출신으로, 2008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2009년 드라마 남자이야기를 시작으로,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코리아, 그저 바라보다가, 결혼 못하는 남자, 제빵왕 김탁구, 역전의 여왕, 내 딸 서영이, 여왕의 교실, 경이로운 소문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 작품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최윤영은 선한 이미지 때문에 작품에서도 주로 착한 역할을 맡아 왔는데요, 하지만 악역에 대한 자신감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전 극단에 있을 때에는 오히려 주인공 여자를 괴롭히거나 탈선 여고생, 가난 때문에 바람피우는 여자 등 나쁜 역할을 많이 했었다고 하네요. 

 

 

<최윤영 수상 경력>

-2013년 제 13회 광주국제영화제 드라마 어워즈 뉴스타상 (내 딸 서영이)

-2014년 KBS 연기대상 일일극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고양이는 있다)

 

최윤영(배우) 결혼 남자친구 연애스타일

 

배우 최윤영

 

최윤영은 올해 나이 37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최윤영은 과거 인터뷰를 통해 전 남자친구와 자신의 실제 연애관에 대해 다음과 같이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최윤영 : "연애하는 데 있어 능동적인 편이다. 실제로 사랑에 있어서는 나의 감정에 충실한 편이다. 그리고 실제 연애를 할 때는 엄마에게 남자친구 관련 이야기를 다 하고, 물어보기도 한다. 엄마에게 남자친구와 교제해도 되냐고 묻거나 간섭을 받지는 않는ㄴ다."

 

최윤영 : "(전 남자친구와는) 대학 시절 동기들과 모인 곳에서 첫 눈에 반하게 돼 교제를 시작했다. 교제 당시 수업을 땡땡이 칠 정도로 잘 만났지만 자연스럽게 감정이 식어 헤어지게 됐다."

 

 

최윤영(배우) 결혼생각 이상형

 

배우 최윤영

 

또 이후 다른 인터뷰에서 최윤영은 결혼에 대한 압박은 없지만 결혼 생각이 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윤영 : "언니는 결혼을 했고, 아빠는 해외에 계신다. 엄마랑 둘이 지내는데 엄마가 내가 연애하는걸 싫어하신다. 워낙 엄마랑 친구처럼 지내서 내가 없으면 심심해 하신다. 친구 만나러 나가도 언제 올거냐며 카톡이 온다."

 

최윤영 : "결혼 생각이 아직은 없다. 3년 후쯤 생각하고 있지만 결혼에 대한 압박은 전혀 없는 상태다. 사실 작품을 하다보면 시간이 훅훅 간다....예전엔 여자 연예인들을 보면서 저렇게 예쁘고 능력있는데 왜 결혼을 안하실까 했는데 작품을 하다 보면 시간이 정말 빨리 간다. 늦게 할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그리고 최근에는 TV조선 미친 사랑 X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사랑에 미쳐보고 싶다. 그런 연애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친구처럼 편한 연애를 추구해서 치열한 연애를 해보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배우 최윤영

 

배우 최윤영

 

배우 최윤영

 

또 이상형에 대해서 최윤영은 "개그 코드 잘 맞아야 한다. 그리고 제가 술을 좋아해서 술 한잔 함께 기울일 수 있는 남자"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상 배우 최윤영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