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우 배다빈이 1월 27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합니다. 

 

앞서 배다빈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습니다. 이번에 다시 한번 프로그램을 찾게 된 것인데요, 이날 배다빈은 뉴질랜드에 사는 가족들에게 보낼 선물을 준비하는 일상을 공개합니다. 

 

이에 배다빈 나이 프로필 결혼 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다빈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배다빈(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국적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배다빈

 

배우 배다빈은 1993년 1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배다빈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현 흥더구 복대동)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와 여동생 3명과 남동생 배호영이 있습니다.

 

참고로, 배다빈 남동생 배호영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베리베리의 멤버입니다. 어머니는 뉴질랜드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다빈은 키 174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배다빈 종교는 개신교(성공회)이며, 현재 소속사는 SM C&C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외 배다빈 국적과 학력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배다빈과 동생 호영이 한국으로 돌아온 이후 가족들은 현재는 귀하하여 뉴질랜드 국적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다빈은 아직 한국 국적인 것으로 짐작됩니다. 

 

배다빈(배우) 집안 과거 

 

배우-배다빈

 

배다빈은 한국에서 태어나고 10살 때 온 가족이 뉴질랜드 퀸스타운으로 이민을 가서 성장했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 6남매를 키우기에 한국보다 뉴질랜드가 낫겠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후 뉴질랜드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배다빈은 나를 찾고 싶은 마음에 스무살이 되던 해에 혼자서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이때 부모님이 걱정을 많이 하긴 했지만 반대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배다빈 : "스무살까지 피아노를 쳤다. 악기를 배우고 음악을 만드는 걸 너무 좋아했다. 외국에서 공부를 하다보니 아무래도 좋아하는 것과 잘 하는 것의 차이를 느꼈다."

 

배다빈 : "잘 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 사이에서 무엇을 해야 하나 고민했다. 내가 타고난 사람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고, 내가 이걸 직업으로 하게 된다면 만족감이 크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배다빈 : "하던 음악을 그만두고 본인이 하고자 하는 게 뭔지도 알고 싶어서 고향으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10년 만에 한국에 왔다. 젊은 기운이 넘치고 활기찬 나라라는 생각이 들었고 재미있었다"

 

배다빈 : "사실 부모님께서 제가 한국에 혼자 오겠다고 했을 때 걱정을 많이 하셨다. 제가 살면서 단 한 번도 부모님께서 반대를 하신 적은 없었는데 정말 한국에 오는 건 좀 걱정을 많이 하셨다. 하지만 제가 하고 싶다는 일에는 절대 반대하지 않으셨다."

 

배다빈(배우) 데뷔 및 활동 

 

배우-배다빈

 

이후 배다빈은 대학교는 진학하지 않고, 아르바이트로 모델 활동을 시작합니다. 배다빈은 어린시절부터 장래희망은 모델이 아니라 음악가였고, 피아노와 작곡, 성악과 같은 클래식 음악을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배다빈은 모델 활동을 하다가 자연스러운 계기로 연기를 접하게 되었고, 결국 연기자로 데뷔하게 됩니다. 참고로, 이때 배다빈은 배다빈은 행사 스태프, 통역, 번역, PC방, 편의점, 서빙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고, 연기도 엑스트라 아르바이트로 시작하게 됩니다. 

 

배다빈 : "처음부터 연기를 하려고 온 건 아니었다. 대학생활을 안 하겠다고 한 것도 아니다. 학교는 언제든 내가 필요하면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직까지는 학교에서 배우는 것들이 제가 원하는 것들이 아니다."

 

배다빈 : "외국에 살다 보니 한국에서의 생활이 궁금해서 왔다가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그게 방송 쪽과 관련된 일이다. 하다 보니 연기를 더 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디션을 보고 작품에 출연하게 됐다."

 

배다빈 : "처음에 만난 사람들이 좋아서 재미있게 시작을 했는데 직업적으로 생각이 바뀌면서 더 잘 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 즐겁고, 내가 더 잘 하고 싶은 일을 찾았다고 생각한다."

 

배다빈(배우) 데뷔 및 활동

 

배우-배다빈

 

배우-배다빈

 

배다빈은 그렇게 광고 모델로 데뷔해 이후 2016년 웹드라마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로 연기에 발을 디딘 후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아스달 연대기, 나쁜 형사,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을 거치며 단역부터 주연까지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실력으로 증명해 갔습니다.

 

이후에도 배다빈은 드라마 경우의 수,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현재는 아름다워, 한강, 영화 뷰티풀 보이스, 파이프라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배다빈은 2016-2017년 아리랑TV 쇼비즈 코리아 뷰티테크의 MC를 맡은 적이 있으며,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CF 광고, 전참시, 옥탑방의 문제아들, 나 혼자 산다 등의 예능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번에 또다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배다빈(배우)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근황

 

배우-배다빈

 

배다빈은 올해 나이 31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배다빈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사랑과 친구 중 선택하라면 어떻게 하겠냐는 질문에 친구를 선택하겠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배다빈은 또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는 "다정다감한 사람이 좋다. 가족들이 표현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 표현을 잘 못하는 사람은 싫더라"라고 밝히며 외모 이상형에 대해서 본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아직 신인이라 열애설 한 번 나지 않은 상태인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배다빈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
댓글
공지사항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