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우 공현주가 지난 9월 6일 첫 방송된 드라마 하이클래스를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에 공현주 나이 결혼 남편 자녀 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오늘은 공현주와 더불어 공현주 남편에 대해 알려진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 공현주(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공현주

 

배우 공현주는 1984년 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공현주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남동생, 그리고 남편이 있습니다. 공현주는 키 171cm에 혈액형은 B형이며, 학력은 세륜중학교, 가락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공현주(배우) 데뷔 작품 활동

 

“공현주

 

“공현주

 

공현주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한예슬, 한지혜와 같은 조) 시나몬 코리아로 연예계로 발을 들인 모델 출신 배우이자 플로리스트로,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 이후 차갑고 도시적인 외모로 주로 차도녀 역과 악녀 역을 맡았고, 다소 어색한 연기로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주연과 조연을 맡으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공현주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드라마는 2003년 드라마 올인을 비롯하여 이후 혼자가 아니야, 웨딩, 황금신부, 너는 내 운명, 바보 엄마, 패밀리,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호텔킹, 발레리노, 순정에 반하다, 사랑은 방울방울, 우아한 가, 복수해라 등이 있고, 영화는 돌아와요 부산항에, 기방 도령 등이 있습니다.

 

 

▷ 공현주(배우) 드라마 하이클래스 

 

“공현주

 

공현주는 최근 지난 9월 6일 첫 방송된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솔직한 허영과 이기심의 결정체인 왕년의 톱배우 차도영 역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공현주는 자신이 현실에서도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라서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공현주 : "비주얼적으로 화려한 캐릭터라 여배우라면 누구든 해보고 싶은 캐릭터였다. 또 이 인물이 톱배우 활동 후 결혼을 하고 나서 느끼는 커리어적인 고민들이 제가 현실에서도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라서 대본을 읽고 욕심을 냈던 것 같다"

 

공현주는 하이클래스 첫 방영부터 화려하고 럭셔리한 비주얼과 코믹하고 유난스러운 연기를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 공현주(배우) 이상엽 

 

“공현주

 

공현주는 배우 이상엽과 지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약 3년 간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공현주는 정글의 법칙에 이상엽과 같이 출연하여 이상엽과 결혼하는 것이 소망이라고 말했고, 이상엽 역시 해피투게더에서 전화로 곧 결혼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결국 결별했습니다. 

 

▷ 공현주(배우) 결혼 남편 나이(차) 직업

 

“공현주

 

이후 공현주는 지금의 남편과 지난 2019년 4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공현주와 남편 두 사람의 나이차는 공현주는 1984년생인 38세이고 남편은 1983년생인 39세로 1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공현주 남편 직업은 비연예인으로 현재 금융업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반인이라 그런지 남편 얼굴은 공개하지 않았네요. 

 

▷ 공현주(배우) 남편과 결혼 스토리 

공현주는 남편과 10년 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두 사람이 친구사이라 연애 상담을 해도 선을 지켰는데 한 번의 대화를 계기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바뀌게 되었다고 하네요.

 

“공현주

 

공현주 : "친구니까 연애 상담을 해도 선을 지켰다. 저에게 호감을 보인 분이 있었는데 만나지 말라고 단호하게 말하더라. 그때 느낌표가 딱 생기면서 심장이 뛰었다. 생각보다 저를 많이 챙겨주고 호감을 표현했는데 제가 몰랐었다"

 

 

공현주 : "제가 외국에 혼자 여행을 갔다. 혼자 30대 유럽 여행을 해보겠다는 로망이 있었다. 남편이 친구였을 때인데 본인도 오겠다고 하더라. 계획을 세우고 비행기 표까지 끊더라. 떨리기 시작하더라. 속마음에는 이성적인 호감이 있었다는 걸 깨달았다"

 

공현주 : "남편 이마가 넓은 편인데 긍정적으로 봐서 디카프리오를 닮았다고 생각한다. 입술이 얇은 편인데 지정 재도 입술이 얇더라. 남편의 모습을 가장 최상으로 봤을 때 제 눈에는 그렇다. 말하는 것이나 생김새는 조승연 작가를 가장 닮은 것 같다"

 

“공현주

 

▷ 공현주(배우) 남편과 혼인신고는?, 자녀 계획?

공현주는 이후 한 방송(비디오스타)에서 "결혼 이후 아직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 최근 드라마 내용이 미스터리한 결혼생활을 하는 이야기다. 그래서 혼인신고를 좀 더 신중하게 해야겠구나 싶었다. 농담 반 진담 반으로 그런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방송과 인터뷰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하기도 합니다. 

 

“공현주

 

공현주 : "결혼 전에는 아버지 같은 남편을 원했지만 결혼해 보니 유치원생 같은 남편과 살고 있다. 결혼할 때쯤 전 일이 없어서 쉬다 보니까 일하고 온 남편이 안쓰러워서 하나하나 다 챙겨줬다. 출퇴근할 때도 픽업을 갔다. 아이 등하교시키는 것처럼"

 

공현주 : "남편과 살고 있는 건지 아니면 아들을 낳아서 키우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지금은 남편이 누리는 걸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너무 고마워한다. 반대로 제가 일이 있으면 남편이 데리러 오기도 한다" 

 

공현주 : "남편이 애교가 있는 편이다. 저는 혀 짧은 소리를 못한다. 남편이 얘기할 때 혀 짧은 소리를 내더라"

 

이후 아직 두 사람이 혼인신고를 했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서로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 봐서는 그게 큰 문제는 안 되어 보이네요. 단 아직 자녀가 없기는 한데요, 자녀계획에 대해서는 나이가 있다 보니 코로나 19 때문에 고민 중이라고 조심스럽게 밝히기도 했답니다. 이상 공현주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