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우 곽정희가 12월 23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합니다. 

 

곽정희

 

앞서 곽정희는 지난 6월 방송에서 베트남 며느리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은 바 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곽정희는 며느리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곽정희 : "나는 애초에 며느리 기강은 초장에 잡아야 한다. 시어머니 법전 1조 1항에 있다. 표현을 할 때 며느리에게 사납게 하지 않고 좋게 이야기한다. 나는 이렇게 생각하는데 이렇게 하면 어떠니?"

 

곽정희 : "내가 일하고 있는데 동남아 쪽이 늦게 일어난다고 하더라. 기척도 없이 옆에 있어서 깜짝 놀랐다. 아들에게 이야기했다. 왜 쟤들은 인사를 할 줄 모르니?"

 

곽정희 : "아침인사 하는 법이 없다고 한다. 그래서 내가 그래도 가르쳐라. 어머니 안녕히 주무셨어요 해야지. 그래서 그걸 지키고 있다."

 

곽정희 : "며느리가 11시가 돼도 안 일어난다. 나는 아침 겸 점심을 10시 반까지는 먹어야 한다. 10시에는 일어나라. 11시는 심한 것 아니냐. 이렇게 했더니 며느리가 10시에 일어난다."

 


곽정희(배우) 프로필 나이 가족 키 혈액형 학력

 

곽정희

 

배우 곽정희는 1953년생으로 올해 나이 70세입니다. 곽정희 가족으로는 아버지 곽태진과 남편 이상준 아들 이태희 딸 이지희가 있습니다. 참고로, 아버지 이상준은 독립유공자이자 전 국회의원입니다. 

 

곽정희는 키 160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동덕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로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곽정희(배우) 데뷔 및 활동

 

곽정희

 

곽정희는 1972년 TBC 공채 13기로 데뷔한 48년 차 배우이며 동기로는 배우 이덕화가 있습니다. 

 

곽정희는 데뷔 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지만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것은 KBS2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시즌2입니다. 이 방송을 통해 곽정희는 국민 시어머니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곽정희는 최근에는 배우 활동은 하지 않고 건강면세점, 기분 좋은 날, 기적의 습관, 여우만만, 아침마당, 속풀이쇼 동치미, 비디오스타 등 주로 아침방송이나 건강 관련 방송과 예능 등에 간간이 출연하며 근황을 알리고 있는데요, 이번에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곽정희(배우) 결혼 전남편과 이혼 사유

곽정희는 과거 한차례 결혼해 아들 이태희와 딸 이지희를 출산했지만 딸이 7개월 되던 해 이혼했습니다. 곽정희는 한 방송에서 과거 시댁과 힘들었던 결혼생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곽정희

 

곽정희 : "(동서는) 완전 남이다. 제 경험에 의하면 남보다 더하다. 아예 남은 내가 이야기하면 이해할 수도 있는데 동서는 아예 이해를 못한다."

 

곽정희 : "제 살았던 결혼생활을 돌이켜보면 우리 시댁은 왜 이렇게 정이 없었을까 생각한다. 그때 당시 돈이 없었다. 그래서 뒷골목에 있는 허름한 민가를 개조한 산부인과가 있었다."

 

곽정희 : "퇴원을 시켜야되는데 돈이 없으니까 남편이 돈을 구하러 나갔었다. 그날 시어머님이 와 계셨다. 간호사가 퇴원을 하라고 했는데 왜 안 나가냐고 재촉을 했다. 어머님은 잘 사셨는데 (내주지 않으셨다.)"

 

곽정희 : "어머니가 지금까지 살아계시면 여쭤보고 싶은게 나를 먼저 퇴원시킨 후 아들이 구해온 돈을 가져갔으면 되지 않냐. 왜 나한테 그랬을까 이런 생각이 들었다."

 

곽정희는 또한 동서와의 관계가 중요하다고 말하며 자신의 이혼에 큰 동서도 크게 한몫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곽정희 : "배우로 활동할 당시 일과 육아를 병행하기가 힘들 때 큰동서와 함께 사시는 시어머니에게 아이를 맡겼는데 나이 3살 많았던 큰 동서가 아이를 왜 우리 집에 맡기냐고 하여 결국 큰 언쟁으로 번졌다."

 

곽정희 : "결혼 당시 형편이 어려워 어떤 역할이든 가리지 않고 힘들게 번 돈으로 집을 사려고 하니 큰 동서가 여자 이름으로 집 명의를 한 것은 본 적이 없다. 남편의 명의 집을 사라 라며 말도 안 되는 참견을 했다."

 

곽정희 : "배우로 활동 중인 저를 은근히 무시하는 형님 때문에 결혼생활이 더 외로웠다."

 

 

곽정희(배우) 전남편과 이혼 이후 아들과 딸 혼자서 키워

 

곽정희

 

아무튼 곽정히는 전남편과 결국 이혼하게 되었고, 이후 재혼의 기회가 있었지만 자식을 버릴 수 없어 평생 홀로 자식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곽정희는 딸 이지희의 결혼식에서 펑펑 울었다고 합니다. 

 

곽정희 : "상견례 때 온 사람은 저밖에 없을 것이다. 너무 센 이미지이기 때문에 딸이 시부모님을 잘 만나야 될텐데라고 걱정을 많이 했다. 그런데 사돈들을 보는 순간 너무 좋으신 분 같아서 저도 모르게 펑펑 울었다."

 

곽정희 : "딸이 생후 7개월 때 이혼을 했다. 아빠 없이 이혼 가정에서 자라게 해 미안한 마음이 컸는데 정말 다행이었다."

 

곽정희 : "80년대 이혼했을 당시 전 재산 830만원으로 두 자녀를 키웠다. 그때 우리 아들이 7살, 딸이 7개월이었다. 당시 위자료, 양육비도 받지 못했고 전 재산이 830만원이었다."

 

곽정희 : "두 아이와 여의도에서 보증금 300만 원에 30만 원짜리 월세부터 시작했다. 90년대 초 방송국 앞 이동식 분식센터가 있었다. 그때 백반이 1000원이었는데 매일 300원 짜리 우동을 사 먹으며 돈을 모았다."

 

곽정희 : "이혼을 결정하고 2년의 세월 동안 너무 큰일을 저지르지 않았나 생각에 우울증이 왔었다. 우울증으로 입원도 했고 그로 인해 거식증도 찾아와 몸무게가 41kg까지 빠지기도 했다. 잘 챙겨 먹지 않으니까 영양실조와 만성간염까지 와서 2년간 투병 생활을 했다."

 

 

곽정희(배우) 아들 이태희, 누구? 베트남 며느리 근황

곽정희 아들 이태희는 배우로 데뷔하기도 했는데요, 아들은 20살 연하의 베트남 출신 여성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곽정희 며느리는 여러 방송을 통해 공개한 바 있습니다. 

 

곽정희

 

곽정희

 

곽정희 며느리는 현재 임신 중으로 출산을 앞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곽정희는 워낙 국민 시어머니로서 이미지가 강한데요, 며느리가 시어머니의 배우 활동에 대해 알고 있지만 배역은 배역일 뿐이라며 시어머니를 착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알고 있다고 하네요. 

 

곽정희 : "베트남에서 영상채널로 봐서 알고 있다고 하더라. 며느리도 현명한 게, 배역은 배역일 뿐이라는 걸 알더라. 저를 처음 봤을 때부터 어머니 하면서 잘 따랐다. 저를 착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알고 있다"

 

한편, 곽정희는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이혼 후 친정아버지와 인연을 끊은 사연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기기도 했는데요, 당시 국회의원이었던 부친은 이혼으로 집안에 먹칠했다는 이유로 곽정희와 연락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에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게 된 배우 곽정희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곽정희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아유미 <남편 권기범 나이(차) 국적 집안 직업, 누구? 신혼집>

 

아유미 <남편 권기범 나이(차) 국적 집안 직업, 누구? 신혼집>

'동상이몽2' 아유미 권기범 부부 12월 12일 SBS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한 달 만에 위기를 맞은 아유미 권기범 부부의 일상이 그려집니다. 이날 지난 10월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 아유미 권기범에게

jmsy051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