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라디오스타' 프로듀서 라이머

 

라이머 안현모

 

프로듀서 라이머가 5월 18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은 추성훈, 강주은, 라이머, 정찬성이 함께하는 강철 사랑이~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3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라이머는 소속 가수 그리와 "이제는 편한 관계가 됐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그는 녹화장에서 MC 김구라를 긴장하게 만드는 깜짝 폭로를 하기도 했습니다. 

 

안현모와 결혼한 지 6년 차에 접어든 라이머는 "놀라움의 연속"이라며 부부의 상극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는 "가장 다른 건 식단"이라고 밝힌 뒤, 안현모를 위해 식성까지 바꿨다고 고백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최근 보이스피싱을 당할 뻔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는데요, 그는 "너무 깜짝 놀랐다. 순간적으로 속게 되더라."라며 상황을 떠올렸습니다. 


라이머(프로듀서)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라이머 안현모

 

라이머의 본명은 김세환입니다. 라이머 나이는 1977년 5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입니다. 라이머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이며, 1남 2녀 중 둘째로, 현재 가족으로는 아내 안현모가 있습니다. 

 

 

라이머는 키 185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라이머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서울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서초중학교, 서초고등학교, 건국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신문방송학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이머의 현재 소속사는 브랜뉴뮤직 이며 현재 대표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라이머(프로듀서) 과거 데뷔 및 활동

 

라이머 안현모

 

라이머는 중학생 시절 접한 N.W.A의 곡으로 처음 힙합에 빠져들었다고 합니다. 

 

이후 라이머는 1996년 남성 듀오 조 앤 라이머로 가요계에 데뷔하여 1999년 그룹 KROSS 멤버, 2000년 이현도 완전 힙합 피처링, 2003년 그래쉬의 객원 래퍼, 김원준, 코요태 4집 음반의 랩 메이킹 및 피처링 등으로 활동, 같은 해 이효리의 히트곡 헤이 걸의 객원 래퍼로 참여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이후 라이머는 2005년에 생방송 TV연예의 고정 패널로 활동하면서 더 인지도를 쌓다가 그해 IC 엔터테인먼트라는 레이블을 세웠고, 이는 후에 브랜 뉴 프로덕션으로 재정비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라이머는 2007년에는 클레오 출신 채은정의 솔로 1집을 프로듀싱한 적도 있으며 2009년에는 대중음악 작곡가이자 MC몽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김건우와 손잡고 블루브랜드 컴필레이션 음반 제작에 나선 바 있습니다. 

 

라이머 안현모

 

2009년 12월경 발표한 디지털 싱글 세상에 눈이 내리면이 사실상 그의 마지막 음악 활동이었는데, 이 음반을 끝으로 그는 자신의 활동보다 후배 가수들의 활동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다가 2011년 중순에 브랜뉴뮤직을 설립하여 대표가 되었습니다. 

 

이후 라이머는 버벌진트, 스윙스 등을 영입해 성공을 거두었으며, 이후 산이, 범키 등까지 줄줄이 히트를 기록하면서 힙합 / R&B를 대중화시키는 데 일조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조 PD와 블락비를 기획하고 프로듀싱하기도 했으며, 2012년 말에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발표한 디지털 싱글 브랜 뉴 이어에서 간만에 자신의 랩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라이머 수상 경력>

-2019년 제 3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프로듀서상

 

 

라이머는 이외에도 2005년 MTV 코리아 In da House 메인 MC를 맡기도 했고, 2005년에는 SBS 생방송 한밤의 TV연예 고정 패널 및 리포터로, 2008년에는 KBS 2 미녀들의 수다 고정 패널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라이머 안현모

 

라이머는 또한 ETN 체인지업 진행자, MBC 뮤직 작곡왕 패널, 엠넷 No Mercy 심사위원, SBS DJ쇼 트라이앵글 DJ 및 프로듀서로 활약하기도 했으며, 정글의 법칙, 미운 우리 새끼, 동상이몽2 등의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라이머(프로듀서) 보디빌딩 근육 몸매

 

라이머 안현모

 

라이머는 13년 동안 보디빌딩 운동을 해 왔을 정도로 운동 마니아라 US PTA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동하기도 했을 만큼 뛰어난 몸매를 자랑합니다. 심지어 한 때는 숀 리와 함께 연예계 활동을 정리하고, 트레이닝에 집중해서 보디빌딩 대회에 나가려고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라이머(프로듀서) 결혼 아내(부인) 안현모 나이차 학력 집안, 누구?

 

라이머 안현모

 

라이머는 아내인 안현모와 2018년 9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라이머와 아내 안현모 두 사람의 나이차는 라이머는 1977년생인 46세이고 아내 안현모는 1984년생인 39세로 7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안현모는 대원오이고 독일어과와 서울대 언어학과를 거쳐 한국외대 통번역과 석사를 수료한 재원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SBS CNBC에서 기자 및 앵커로 활약하다 SBS로 자리를 옮겨 기자로 근무했습니다. 미모와 능력까지 겸비한 그는 지난 2017년 12월 퇴사했으며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 겸 통역가로 활동 중입니다. 

 

또한 안현모는 집안에 통역사가 4명이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현모는 "외할아버지께서 3개 국어를 완벽하게 하셔서 영어 뉴스를 가르쳐줬다. 이모가 유명한 통역사인데 빌게이츠 방한 당시 통역을 했었고, 아빠의 사촌 동생인 분을 고모라고 부르는데 우리나라에서 통역사라는 직업이 화제가 된 첫 타자였다"라고 하며 고모가 걸프전 때 동시통역을 했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고모가 엘리자베스 여왕 왔을 때도 통역을 맡았다"며 고모가 임종령 통역사라고 밝혔습니다. "고모가 세계 통열사 협회에0 소속되어 있는데 우리나라에 그런 분은 10분 정도밖에 안 된다."라고 하며 "저는 커서 통역사가 되겠다는 생각을 해본 적은 엄없는데 초등학교 때 고모를 만나면 너도 나중에 전문적인 직업을 가진 여성이 됐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친언니도 통역사였는데 지금은 직업을 전향해서 요리사가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라이머(프로듀서) 아내 안현모 결혼스토리 자녀

 

라이머 안현모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5개월 간의 짧은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라이머가 아내 안현모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라이머 : "지인이 자리를 만들어줬다, 약속시간보다 40분 정도 늦었다. 들어가자마자 옆모습을 봤는데 그 순간 '이 사람이랑 결혼해야겠다'생각했다"

 

라이머 : "(안현모를) 처음 본 순간부터 정말 갖고 싶었다. 저만 그랬는지 모르겠고 보자마자 확신이 들었다. 그렇게 5개월 만에 훅 결혼을 했다."

 

안현모 : "남편 라이머가 첫 만남부터 이 사람은 내 가족이 될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더라. 남편의 추진력 덕분에 만난지 5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안현모 : "남편 라이머가 사랑 고백하다 눈물을 펑펑 쏟았다. 그 이후 라이머에게 크라이머 라는 별명이 생겼다."

 

라이머 안현모

 

사실 당시 안현모는 SBS를 퇴사하고 세계여행을 다닐 계획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안현모 역시 라이머의 그러한 행동에 끌렸는지, 라이머에 대해 "우리 아빠와 캐릭터가 비슷했다"고 하며, 처음 본 순간부터 불꽃이 튀었고 결혼의 연은 따로 있다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임신 계획은 있지만 결혼 4년차 신혼으로 아직 아이는 없다고 합니다. 

 

라이머(프로듀서) 수입 재산 집 빌딩

 

라이머 안현모

 

참고로, 라이머는 재산이 어마어마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라이머 재력은 원래 집안 자체가 부유하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고요, 현재 브랜뉴뮤직 소속 가수들 음원을 통한 수입이 억소리가 날 정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라이머는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MC 김구라는 라이머에게 "회사 음원 수입이 얼마나 되냐"고 물은 적이 있었는데요, 이를 들은 MC들은 브랜드뮤직이 음원강자라고 설명하자 김구라가 혹 한다고 언급했을 정도니까 수입이 대단하다는 것을 짐작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안현모 집안과 달리 라이머 집안의 경우 아버지 사업 실패로 집안이 풍비박산이 났었고, 사당동에서 끼니를 걱정해야 했을 정도였음에도 현재 라이머는 큰 재산을 일궈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 안현모와 라이머의 방배동 신혼집은 싯가 13억원(당시 기준)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이머 안현모

 

라이머 안현모

 

또한 브랜드뮤직 소속가수인 한해의 말을 인용하면 브랜드뮤직 회사 사옥도 생긴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직 JYP나 SM, YG처럼 자신의 빌딩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정도가 된 것도 정말 대단하죠!

 

라이머는 사옥을 얻기 전 17년 전 바로 이 신사옥 뒷골목에 위치한 4층짜리 작은 건물의 지하에서 야심차게 브랜뉴를 시작했는데요, 특히 비가 오면 빗물이 새던 그 지하에서 함께 빗물을 퍼내던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지상으로 올라갔고, 빌딩까지 생겼다고 하네요.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라이머인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프로듀서 라이머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