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방송인 서정희가 1월 13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합니다. 

 

서정희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서정희는 "19세에 일찍 결혼 생활을 시작한 뒤 전남편 반대로 연예계 일을 제대로 못했다. 많은 분이 아직도 제가 배우 활동을 했다고 오해하신다."고 했습니다. 

 

서정희는 "저는 한 번도 연기한 적이 없다. CF 모델과 패션 잡지 촬영 외에는 아무것도 한 게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영화) 시나리오나 연극 출연 제안도 받아봤지만, 실제로 한 적이 없다."고 부연했습니다. 

 

서정희는 "음반도 내다 말았는데 송골매 노래를 작곡한 분과 녹음 테이프도 있었다. 그때도 전남편이 반대해서 못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는 "여러 어려움을 겪었고 이혼까지 해봤다. 지금은 인테리어 일을 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이젠 편하게 살 수 있지 않냐며 날 말리려고 난리를 피우더라"고 했습니다. 

 

서정희는 "가족들도 평생 집안일만 한 제가 어떻게 공사 현장 하냐고 말렸다. 새벽부터 (현장에) 가서 인부들 기다리고, 흙먼지와 소음을 맡고 있는데 (자유로운) 지금이 저는 정말 행복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서정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서정희

 

방송인 서정희는 1962년 1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61세입니다. 서정희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언니와 남동생과 여동생과 딸 서동주(1983년생)와 아들 서종우(1985년생, 개명 전 이름 서동천)가 있습니다.

 

서정희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동명여자고등학교 중퇴, 숭실사이버대학교 음악학과 피아노전공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정희의 현재 소속사는 조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서정희 집안 어린시절

서정희의 어린 시절은 조금 불우한 편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입학 전 5살 때 아버지가 심장마비로 돌아가셔서 홀어머니 아래에서 컸지만, 주로 외할머니가 돌보셨다고 합니다. 

 

서정희 : "어려서부터 홀어머니 밑에서 가난하게 컸고, 배우지 못했다는 걸 상처로 안고 있었다. 아빠가 5살 때 일찍 돌아가셨다. 내가 어려웠고 고생했다고 말해도 안 믿으시지 않냐. 난 말할 기회도 없었다."

 

서정희 데뷔 및 활동

 

서정희

 

이후 서정희는 고등학교 재학 당시 모델로 뽑히며 연예인 생활을 시작, 1982년 서세원과 결혼하며 은퇴했습니다. 당시 서세원은 26세, 서정희는 20세였습니다. 

 

서정희가 쓴 자서전에서는 "어린 나이에 모델로 데뷔했던 자신과 인기 개그맨인 서세원이 같은 CF를 찍은 게 부부의 인연이 되었다"라고 했습니다.

 

이후 서정희는 책도 냈고 인테리어 사업도 하였고, 가끔 서세원과 함께 방송에 나와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방송은 은퇴했지만 CF 모델로서는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1980년대 해태제과 전속 모델이었고, 1986년부터 1989년까지 금성사 전속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광고 모델로 평이 좋았다고 합니다. 

 

당시 한 광고 담당자 : "다른 모델들은 3롤을 찍어도 괜찮은 사진을 얻기 힘들었는데, 서정희는 1롤만 찍어도 아무 컷이나 다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포토제닉하고 요정 같은 매력이 있었다"

 

서정희는 제 1회 대한민국 영상대전 여자 CF 모델 부문 포토제닉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후 밝혀진 바로는 서정희는 전남편 서세원의 반대로 연예계 활동을 제대로 할 수는 없었다고 합니다.

 

실제 서정희는 영화 시나리오나 연극 출연 제안을 받기도 했지만 출연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한편, 서정희는 전남편 서세원과 결혼 이후 딸 서동주와 아들 서동천을 두었지만 결국 이혼 이후 최근에는 아침마당, 속풀이쇼 동치미 등 여러 방송을 통해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서정희 결혼 전남편 서세원 나이차 

 

서정희-서세원

 

서정희는 전남편 서세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서정희와 전남편 서세원 두 사람의 나이차는 당시 서세원은 26세, 서정희는 20세로 6살 차이가 났다고 합니다. 

 

이후 둘은 가끔 함께 방송에 나와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2014년 5월 10일,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지게 됩니다. 

 

서정희가 서세원에게 목을 졸리는 등 폭행을 당했다는 것인데요, 그에 따르면 미성년자 때 서세원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강제결혼 후에도 32년 동안 가정폭력 피해자로 지내왔다고 합니다.

 

서세원은 결혼생활 동안 아내인 서정희를 폭행하고 나서 술을 마신 채 차마 입에 담기도 어려운 수준의 폭언을 하고, 심지어 자식에게까지 폭력을 휘둘렀다고 합니다.

 

이후 서세원이 서정희를 폭행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 서세원의 폭행 혐의가 인정되었고, 서세원은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선고를 받기도 합니다. 

 

 

결과적으로 잉꼬부부였다는 것은 완벽한 거짓이었던 것. 서정희는 "서세원이 내연녀를 감싸며 협박했고, 이후 집을 나갔으며 두 달 만에 만나 폭행을 당했다. 내연녀가 딸 서동주와 비슷한 나이다"라며 서세원의 불륜을 폭로하기도 합니다. 

 

서정희-서세원

 

결국 둘은 결혼 32년만인 2015년 8월 21일, 이러한 가정폭력 등을 사유로 합의 이혼합니다.

 

이후 둘의 결혼이 사실은 정상적인 결혼이 아니었다는 사실이 리얼스토리 눈에서 밝혀졌는데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19살의 서정희를 당시 인기 개그맨으로 활동중이던 서세원이 연예인 시켜주겠다는 조건으로 성폭행을 하여 임신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정희의 주장에 의하면 미성년 때 성폭행을 당하고 32년 동안 가정폭력 피해자였다고 합니다. 게다가 서정희가 결혼할 때 아직 고등학생으로 미성년자였습니다. 

 

이후 서정희는 2022년 유방암 진단을 받았고, 딸 서동주가 방송에서 밝힌 바로 수술을 받은 뒤 항암치료를 계속 받고 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부작용으로 응급실에 갔고 탈모가 생겨 머리를 완전히 밀고 가발을 쓰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혼 이후 서세원의 사망

한편, 서세원은 이혼 이후 해외로 이주 2016년 23세 연하(1980년생으로 딸 서동주와 3살 차이) 해금연주자 김모씨와 재혼해 딸 서동주를 낳았고, 사망전 딸 서동주 외에 다른 가족들과는 거의 왕래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후 서세원은 2020년 캄보디아에서 미디어 사업을 포함한 호텔, 레지던스, 카지노, 골프장, 종합병원 등 3조우너대(25억 달러)에 달하는 대규모 부동산 건설 사업을 따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지만, 소식에 따르면 사업은 지지부진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렇듯 서세원은 캄보디아에서 다방면 사업과 최근 캄보디아의 한 교회에서 목사로 지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평소 지병으로 당뇨를 앓아오다가 결국 병원에서 쇼크사(심정지)로 사망했습니다.

 

 

서정희 남자친구 나이 국적 직업, 누구?

 

서정희-남자친구

 

서정희는 지난해(2023) 11월 미국 국적의 교포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서정희 남자친구 김태현 씨는 6살 연하로, 직업은 건축가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공동 대표로 건축 사무소를 운영하며 종교 생활도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남자친구가 서정희의 재능을 보고 함께 디자인을 해보자고 제안했고, 이후 둘이 건축 일을 함께 일을 하면서 결국 지금에 이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서 서정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친구 김태현 씨와의 행복한 모습을 공유하며 남자친구에 대해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서정희 SNS : "제가 유방암으로 투병 중 힘든 시간에 옆에서 큰 힘이 되어 주었고 병원도 함께 다니며 더 가까워졌다."저의 믿음의 동역자이다."

 

서정희 SNS : "함께 신앙생활하며 지낸 저의 가족과는 30년 가까이 보스톤에서 같은교회를 섬기고 제 식구들과 함께 오랜 세월을 함께 지낸 친구이다."

 

서정희 SNS : "아직 결혼은 아니다. 친구로 동역자로 잘 지내고 있다.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존경과 배려로 챙겨주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달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서정희는 또한 앞서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열애를 인정하며 "남자친구는 동치미에서 공개하겠다"고 약속했고, 약 한 달 만에 이를 지키게 된 것인데요, 결국 2024년 1월 13일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최고 공개하게 되었네요.

 

이날 서정희는 건축가 남자친구 김태현씨와 함께 지은 집을 처음으로 공개, 딸 서동주와 친딸 못지않은 친분을 자랑하는 방송인 안혜경, 그리고 미모의 연하남 남자친구와 함께 식사를 하고 집 소개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서정희 남자친구 자신에 대해 소개하며 다음과 같이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정희-집

 

서정희-남자친구

 

서정희 남자친구 : "기사의 주인공이 맞습니다"라고 소개한 서정희 남자친구는 만난 기간을 묻자 "1년 넘었다고 보면 될 것 같다. (서정희는) 굉장히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다. 굉장히 순수하고 섬세하고 어떨 때는 터프하기도 하다."

 

서정희 남자친구 : "그래서 내가 CEO 자리에 있는 거보다 서정희 대표가 그 자리에 있는 게 더 맞겠다고 얘기를 종종 한다. 그만큼 내가 만나온 분들 중에서 가장 독특하다. 긍정적인 의미로, 그런 부분이 매력이 깊다."

 

더불어 김태현씨는 서정희의 유방암 투병 시기를 함께 보낸 사실도 밝혔습니다. 그는 "(서정희와) 같이 병원에 갔다. 유방암 1.5기, 2기였다."고 했고, 서정희는 "머리카락이 빠지는 걸 보고 많이 울었다"고 말했습니다. 

 

김태현씨는 "서정희가 없었다면 나는 상당히 깊은 적막 속으로 빠져 들었을 것 같다"며 다시 건강해진 연인과 함께 하게 된 심경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게 된 서정희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방송인 서정희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