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가수 송민경이 10월 31일 TV조선 화요일은 밤에 좋아에 출연합니다. 

 

앞서 송민경은 화밤 힌트걸로 깜짝 등장한 바 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이에 송민경 나이 프로필 결혼 근황 등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송민경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송민경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가수-송민경

 

더 씨야 출신 가수 송민경은 1987년 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송민경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송민경은 키 163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배화여자고등학교, 숭실대학교 평생교육학과 학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아동심리치료학과 석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민경의 현재 소속사는 아츠로이엔티 소속입니다. 

 

 

가수 송민경 과거 

가수 송민경은 어릴 때부터 가수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송민경 : "가수는 어릴 때부터 꿈이었어요. 항상 삶이 힘들 때 제 옆에서 힘이 되고 위로해 주던 원동력이었죠. 그래서 힘들 때마다 노래 들으면서 같이 울고 위로 받으면서 저도 이런 가수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송민경 : "사람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고 힘들 때 위로도 해주는...그런 힘이 되어주는 가수. 반면에 연기는 제가 살기 위해서 하는 것 같아요"

 

가수 송민경 데뷔 및 활동

 

가수-송민경

 

송민경은 제이비(JB)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송민경은 미국의 팝스타 비욘세의 어니스티를 완벽하게 소화, 네티즌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러다가 이후 티아라 멤버가 될 뻔했다가 결국 2012년 12월 4인조 걸그룹 더 씨야(성유진, 허영주, 오연경, 송민경으로 구성)의 멤버이자 리더로 데뷔합니다. 

 

송민경 : "티아라 새 멤버라고 듣고 계약을 했다. 근데 새 멤버 얼굴을 공개했는데 내가 아니었다. 구두로 해서 계약 조항에는 없었다. 그 후 더 씨야를 만나게 됐다."

 

이후 송민경은 더 씨야 그룹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하지만 씨야가 2015년 웨딩마차 활동을 마지막으로 잠정적으로 해체하게 되면서 우울증을 겪기도 했지만 이후 배우로 전향, 가수활동과 배우활동을 병행합니다. 

 

가수 송민경 배우 전향과 공백기 이유

 

가수-송민경

 

송민경 :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감정 기복이 커 예민할 수밖에 없는 직업인 것 같다. 더 씨야 해체 당시 힘들었던 건 내가 이 길을 잘 가고 있는 게 맞나? 라는 스스로에 대한 물음이었다."

 

 

송민경 : "상당히 불안정한 감정으로 지내는 시기였던 그때의 저는 연기를 배우면서, 연기하면서 불안정했던 제가 안정을 찾게 되는 걸 느꼈어요. 처음엔 연기가 제 우울증 약이었죠"

 

처음에는 뮤지컬을 준비하기 위해 연기를 접하게 되었다고 하는 송민경은 이후 그렇게 2013년 KBS2 드라마 비밀에서 조민주 역을 맡으며 배우로 첫 데뷔하지만 이후 한동안 연예계를 떠나 심리치료사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송민경 : "상처를 받는 일이 많다. 사랑했던 친구가 있는데 1년 정도 나한테 보고싶다고 했는데 만나러 가질 못했다. 근데 세상을 떠났다. 거기에 대한 상실감과 허탈함이 생겼다. 살아갈 의욕이 사라지니까 이러다가 떠나겠구나 싶었다."

 

송민경 : "아르바이트를 하게 됐다. (그런데) 사람들 보기가 두려웠다. 눈을 잘못 마주치고 공황이 왔다. 처음에는 심리 치료를 받으러 다녔는데 도움이 되지 않았다."

 

송민경 : "심리적으로 힘들었던 시기에 우연히 서점에서 읽게 된 자기계발서를 통해 치료는 스스로 하는 거구나라는 것을 꺠달았다. 이후 심리치료를 배우게 되고 공부하다 보니 심리치료사로 활동하기도 했다."

 

송민경 : "4년 정도 대학병원에서 치료사로 일을 했다. 자폐 아들 가르치는 일과 부모님들의 심리 치료하는 일, 우울증 상담하는 걸 했었다."

 

가수 송민경 복귀 이후 근황

 

가수-송민경

 

송민경은 그렇게 약 4년 정도 심리치료사로 활동하다가 다시 복귀 이후 드라마 815 사수작전, 영화 일진3, 독고다이, 지금이순간 등에 출연합니다. 

 

그리고 이후 2020년 트로트의 민족에 참가하게 되면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 주목을 받기도 합니다. 이에 대해 송민경은 다음과 같은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송민경 : "더 씨야를 그만두고 나서 다시 하고 싶었는데 용기가 없었다. 우연히 팬 한 분을 마주했는데 제 행보를 다 모아놓으셨더라. 지금 무엇을 하건 행복한 길을 갔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한 번만 더 무대에 오른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셔서 용기가 났다"

 

 

이후 송민경은 트로트뿐만 아니라 발라드, 댄스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것은 물론 배우로도 활동하며 각종 뮤직비디오와 드라마, 영화, OST 등 만능엔터테이너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 2023년 2월에는 신곡 큰거온다를 발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송민경은 특히 2023년에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6회에 출연하는 등 각종 음악 방송과 라디오 등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가수 송민경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가수-송민경

 

가수 송민경은 올해 나이 36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송민경은 아직은 결혼생각이 없다고 밝힌 적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송민경은 2015년도에 일반인 연상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는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송민경은 남자친구가 일반인인 점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지기도 했고, 이에 따라 당시 송민경은 소속사 소속 아티스트 목록에서 사라지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알고보니 송민경의 결혼기사는 사실이 아니었는데요, 하지만 송민경은 이로인해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송민경 : "결혼 기사가 잘 못 나갔다. 자고 일어났는데 핸드폰 배터리가 꺼져 있었다. 메신저가 엄청 와있었다. 정정할 새도 없이 연예인 안하겠다 하고 나갔다."

 

그리고 이후 송민경은 한 인터뷰에서 결혼계획을 묻는 질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하기도 했습니다. 

 

송민경 : "아무래도 결혼이라는 게 여배우, 여가수에게는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해요. 저는 일하는 것이 너무 좋아서 결혼 생각은 아직 없구요"

 

송민경 : "그렇다고 비혼주의자는 아닙니다. 좋은 분이 계시다면 언젠가는..저도 하겠죠? 그런데 좋은 사람을 찾아볼 여유도 아직 없을 뿐더러, 연애하는 것보다 일하고 취미생활 하는 게 아직은 더 행복해요"

 

이번에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하게 된 가수 송민경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무대와 다양한 분야에서 뢀약 이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가수 송민경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김양(가수) 프로필 나이 과거 어머니 결혼 못한 이유 이상형

 

김양(가수) 프로필 나이 과거 어머니 결혼 못한 이유 이상형

'속풀이쇼 동치미' 가수 김양 가수 김양이 4월 2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김양, 배우 오미희, 모델 박영선, 가수 김장훈, 스피드 스케이팅 감독 제갈성렬, 크리

jmsy0519.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