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신발벗고 돌싱포맨' 모델 이현이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모델 이현이가 7월 19일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합니다. 

 

 

앞서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돌싱포맨 1주년을 맞이해 골 때리는 그녀들의 에이스 박선영, 이현이, 김민경, 송해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 자리에서는 이현이만이 유일한 기혼자였습니다. 

 

이날 탁재훈이 이현이에게 "남편분은 나쁜 남자였냐"고 질문하자 이현이는 "결혼 전에는 나쁜 남자였다. 그래서 끌렸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돌싱포맨 멤버 중 가장 착한 남자로 임원희를 꼽으며 "결혼한 사람 입장에서는 임원희씨 같은 남자가 제일 좋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현이 나이 남편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현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현이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소속사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모델 이현이는 1983년 7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모델 한혜진과는 선후배 사이면서 동갑내기 친구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한혜진이 까마득한 선배라 갓 데뷔했을 때는 항상 선배님이라고 깍듯이 불렀었다고 하네요.

 

이현이 고향은 대구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홍성기와 아들 홍윤서(2015년생), 홍영서(2019년생)가 있습니다. 이현이는 키가 177cm라고 하고요, 이현이 학력은 진성고등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현이의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현이 데뷔 및 활동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이현이는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여러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발히 활동, 사진가 협회 올해의 신인모델상, 올해의 모델상, 그리고 2011년에는 아시아 모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현이는 모델을 시작하기는 했지만 이렇게 오랫동안 하게 될 줄도 몰랐고, 또 사랑을 받을 줄도 몰랐다고 합니다. 이유는 이현이가 경제학을 전공했기 때문인데요, 심지어 이현이는 어릴 때는 육상선수를 했었다고 하네요.

 

아뭇튼 이현이는 모델로 성공하게 되었고, 2014년 이후로 케이블, 종편 등에 활발히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이현이는 방송을 통해 몸매 관리를 전혀 하지 않는 편이라고 알려지면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현이는 주로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나 토크하는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배철수 잼, 구해줘 홈즈, 골 때리는 그녀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아는 형님, 동상이몽 2 등에 출연, 이번엔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이현이 레스토랑 사기 당한 경험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이현이는 또한 한때 레스토랑을 운영하기도 했는데요, 이현이가 운영한 레스토랑은 파티오 42 서래마을 지점으로, 오픈하고 초반에 장사가 잘 되지 않던 시기에 사기를 당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사기사건은 옷을 멋지게 차려입은 신사가 이현이의 레스토랑에 들어와 급하게 자리를 요구했고, 레스토랑에 없던 프랑스 와인을 두 백 되는 가격을 지불할 테니 밖에서 사와달라고 요구했다고 합니다.

 

또 아르바이트생에게 카드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었고 그 사람이 정신없는 틈을 타 카드를 들고 가서 600만원을 찾아간 적이 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당시 범인을 잡지 못했지만 1년 뒤 다른 레스토랑에서 같은 수법으로 범행을 저지르다가 붙잡혔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현이는 감정기복이 심한 편이고 솔직한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꼬꼬무에서 이야기꾼이 이야기를 할 때마다 이야기꾼도 한층 몰입하게 만들어주고 자기 일처럼 공감도 해줘서 이야기꾼인 장도연도 꼬꼬무 이야기 친구 중에서 최고의 리스너라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이현이 결혼 남편 홍성기 나이차 직업, 누구?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이현이는 남편 홍성기와 지난 2012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현이와 남편 홍성기 두 사람의 나이차는 이현이는 1983년생인 39세이고, 남편 홍성기는 1984년생인 38세로 이현이보다 1살 연하라고 합니다.

 

이현이 남편은 일반인으로, 아주대학교 공대 4년제를 졸업한 인재이며, 현재는 삼성전자 반도체에서 반도체를 개발하는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현이 남편 홍성기 결혼스토리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이현이는 남편 홍성기를 모델과 일반인의 4대 4 미팅을 나갔다가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두 사람 다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관심이 있던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 모두 미팅 자리에서 다 함께 노래방에 가게 되었는데 그때 이현이가 노래하며 춤추는 모습에 남편이 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에 미팅이 끝나고 남편 홍성기가 먼저 용기를 내 이현이의 연락처를 물었다고 하는데요, 그때까지 이현이는 "남편이 워낙 발이 넓어 여러 사람의 연락처를 알아두려고 하는 줄 알았다"라고 하네요.

 

 

홍성기 : "그날 내가 원래는 클럽을 가려고 했다. 퇴근하고 클럽을 가려고 준비 중이었는데 문자가 왔다. 네이버에 이현이, 양윤영, 신하영 검색해봐라더라. 4대 4 미팅을 하는데 올 수 있냐고 해서 갔는데 이현이는 이미 파트너가 있다고 했다."

 

이현이 : "원래 그게 소개팅이었는데 친구들 부르자 해서 미팅이 된 거다."

 

홍성기 : "나 혼자 구석에 앉아 있었다. 이현이를 보는데 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까진 아무 생각이 없었다. 어? 했던 건 노래방이었다. 미친여자인 줄 알았다."

 

홍성기 : "파파라치라는 노래를 태어나서 처음 들었다. 갔다와서 인터넷을 찾아봤다. 간미연이 그렇게 춤을 추는지. 아니더라. 내 스타일이었다."

 

홍성기 : "이상한 여자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 여자가 궁금했다. 이 돌아이를 한번 만나보자. 평소에도 이러나 보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 업무용 번호가 아니라 찐번호를 알려주더라."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이후 두 사람은 만남을 이어가며 1년 여 동안 사랑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둘은 처음 한동안은 사귀는 건지 아닌지 애매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중 남편 홍성기가 선 보러 간다는 말을 하게 되면서 결혼 말까지 나오게 됐다고 합니다.

 

이현이 : "결혼하게 된 결정적 계기는 오빠다. 만나는 중에 나 선 보러 간다라고 하지 않았냐. 정상적인 연인 관계라면 말하지 말았어야지. 나 만나는데 왜 선을 보냐고 했다."

 

 

홍성기 : "그땐 사귀는 사이가 아니었다. 부모님이 선을 보라 하셨다. 사귀는 사이가 아니어서 결혼에 대해 말하기도 힘들었다. (선 보러 간다고 말한 것은) 바라는 거 없이 어떤 대답일지 궁금했다. 내가 여자친구 있다고 말하면 우리 아빠 만나야 돼라 했더니, 만나지 뭐, 결혼 하지 뭐라고 했다."

 

결국 이 일을 계기로 두 사람은 결국 결혼을 결심하게 되는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톱 모델과 삼성인의 만남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습니다. 이후 홍성기는 결혼 발표 이후 있었던 잊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홍성기 : "삼성전자 신입사원 연수에 지도 선배로 참가했는데 분임장에 들어서자마자 많은 사람들이 내게 박수를 보냈다. 결혼 발표 기사가 난 줄 몰랐는데 무척 당황스러웠다"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사실 기사엔 홍성기의 얼굴이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 있었는데요, 그래도 홍성기의 지인들은 모두 그를 알아봤다고 하네요. 이후 여러 매체를 통해 홍성기의 얼굴과 직업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불편하지는 않느냐는 질문에 그는 "아내가 주인공인 방송 프로그램에 몇 번 출연한 적이 있는데 워낙 긴장도 잘 안 하고 긍정적인 편이라 재밌었다. 아내 덕분에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시는 것 같아 항상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사실 이현이는 원래 꿈이 대기업 다니는 회사원과 결혼하는 거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 남편이 다니는 회사인 삼성전자 세탁기 광고를 찍기도 합니다. 

 

홍성기 : "원래 현이 씨(모델 이현이) 꿈이 대기업 다니는 회사원과 결혼하는 거였다고 하더라. 그래서 난 내가 다니는 회사(삼성전자)에 감사해야겠다"

 

이현이 홍성기 결혼생활

그런데 두 사람은 그렇게 결혼에 골인했지만 역시 대부분의 부부들과 같이 서로 맞지 않는 부분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 같은 경우도 뒤늦게 본색을 드러내기도 했고요.

 

예를 들어 이현이 "남편이 연애할 때는 젠틀하게 술을 마시고 각자의 집으로 갔는데, 결혼하고 나니까 힘들어지더라. 남편이 지하주차장에 누워 있어서 주워올 때가 많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홍성기는 "안녕하세요에 나갈 정도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답니다.

 

이현이 홍성기 부부 아들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이현이는 남편 홍성기와 결혼 후 아들만 둘을 낳았는데요, 첫째 아들 홍윤서, 둘째 아들 홍영서라고 합니다. 이현이는 지난 2019년 9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둘째 아들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현이는 "형아랑 여행 다녀온 사이 훌쩍 큰 작은 애플이 더 많이 안아주지 못해서 늘 미안해"라며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이현이 아들 홍윤서는 올해 나이 7살, 홍영서는 벌써 3살이 되었겠네요.

 

이현이 홍성기 집 위치 평수 가격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이현이는 이번 동상이몽 2에 출연하면서 집(아파트) 내부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현이 집(아파트)은 이미 과거 방송에서도 공개된 바가 있습니다.

 

이현이 집(아파트) 위치는 서초구 서초동 더 샵이라고 하는데요, 3호선 남부터미널역 근처라고 합니다. 이현이 집 평수는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지만 거실 평수가 운동장같이 넓다고 합니다. 이상 이현이와 남편 홍성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