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늘은 개그맨 허경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허경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허경환

 

개그맨 허경환의 본명은 허경환입니다. 출생 당시 이름은 허동원이었지만, 이후 중학교 재학중 허경환으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허경환 나이는 1981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허경환 고향은 경남도 충무시(현 통영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허현경이 있습니다. 허경환은 키 170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허경환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통영고등학교, 마산대학교, 부산예술대학교 이벤트연출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경환의 현재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허경환 과거 데뷔 및 활동

 

허경환

 

허경환은 마산대학교 1년 수료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였고, 제대 후 경상남도에서 이벤트(레크레이션) MC로 활동하다가 엠넷 톡킹 18금에 출연한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당시 이 프고그램의 MC였던 신동엽은 프로에 출연했던 허경환과 성현주, 장도연의 가능성을 발견해 개그맨 공채를 권유했고, 셋은 나란히 KBS 22기 개그맨 공채에 합격, 데뷔했습니다. 

 

 

이후 허경환은 개그콘서트에서 2011년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는데요, 초기에는 크게 빛을 보지 못하다가 유행어와 복근 자랑으로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허경환은 이후 여러 예능에 출연하기 시작, 특히 런닝맨에 많이 출연햇고, 그 외에 골목식당, 비디오스타, 랜선장터,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허경환

 

허경환

 

허경환은 이외에도 2020년 10월 KBS 드라마 좀비탐정에 출연하며 첫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고, 또한 2014년 11월~2015년 11월까지는 MBC 표준FM 허경환의 별이 빛나는 밤에 23대 별밤지기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허경환 사업 매출 수입 근황

 

허경환

 

허경환은 또한 2010년 이후 현재 닭가슴살 전문 판매 업체인 허닭(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데요, 기본 다이어트 식품인 닭가슴살 뿐만 아니라 닭고기 소시지나 훈제맛 치킨, 수비드 치킨, 자장면 등 제품 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 사업이 꽤 잘 되고 있다고 합니다. 우수 기업으로 표창도 받았다고 하네요. 

 

실제로 허닭은 2010년대 후반부터는 본격적으로 사업에 탄력이 붙어 2019년에는 카카오벤처스로부터 투자자금 및 아이디어를 지원받고 2020년 7월에는 교촌치킨과 MOU를 체결한 뒤 실제로 협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 이후로는 홍보 차원의 기사들이 주를 이루긴 하지만 일 매출 1억을 돌파했다는 소식이 나오는 등 승승장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2010년부터 감사를 맡고 있던 직원이 무려 27억 3600만원을 횡령해 도주하는 사건을 겪기도 했는데요, 체포되어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허경환

 

이에 대해 허경환 본인은 비싼 수업료라고 생각한다며 의연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초기 창업자는 본인을 포함한 셋이었는데 가해자가 소개시켜준 또 다른 인물과는 현재도 함께 동업 중이라고 합니다. 

 

이후 한 방송에서 언급하기는, 실패를 딛고 하청업체 사장들에게 본인이 책임지고 다 빚을 갚았다고 하네요. 대신 2020년에는 매출만 350억이 나왔다고 합니다. 

 

허경환 결혼 여자친구 열애설

 

허경환

 

허경환은 올해 나이 42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허경환은 2012년 체조선수 신수지와 두 번이나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양측 모두 부인했습니다. 그런데 허경환은 공교롭게도 열애설이 터진 시점에 리얼체험 프로젝트 인간의 조건 촬영중이였던지라 해명에 애로사항이 많았다고 합니다.

 

 

허경환 : "사실 신수지를 나 혼자 좋아한다. 열애설 기사가 떠서 잘 될 일도 안 될 것 같다. 지금은 그 친구가 전화를 잘 받지 않고 있다. 한 프로그램을 촬영중이었기 때문에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휴대폰이 없으니 해명할 길이 없었던 것 뿐인데 열애설 인정, 허경환 연락 두절 등의 기사가 났다."

 

또한 허경환은 과거 JTBC 님과 함께 에서 오나미와 가상결혼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허경환과 오나미는 커플룩을 입거나 데이트를 즐기는 등 실제 연인과 같이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오나미는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나는 처음에는 한 20%로 생각했는데 지금은 한 70% 정도라고 답해 허경환을 놀라게 했는데요, 이어 허경환은 "나는 이제 20%인지 모르겠는데 라며 나도 모르게 오나미와 결혼할 가능성이 있다"라고 말해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허경환 이상형

 

허경환

 

허경환은 또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지난해 비디오스타에 출연, 언급한 바가 있는데요, 당시 그는 "정말 예전에는 예쁜 여자 분들을 좋아했다. 좋은데 어떻게 할거냐"라고 말하며 깊은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이어 그는 "하지만 지금은 바뀌었다. 해맑은 사람, 만나면 기분이 좋은 사람이 좋다. 내가 준비가 돼 있으니까 편안하게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과거 여자친구에 대해 다음과 같이 털어놓았습니다. 

 

 

허경환 : "예전에 너무 예쁜 여자친구가 있었다. 그런데 서로 만나면 매일 싸웠다. 수위가 어느 정도 다다르면 내가 오빠니까 미안하다고 하고 끝냈다."

 

허경환 : "어느날 데이트하러 갔는데 어디 갈래? 하니까 왜 그런 것도 안 알아봤어? 하는데 나도 그동안 참아왔었기 때문에 내가 꼭 알아봐야 하니?라고 붙었다."

 

허경환 :"동호대교 차 안이었는데, 난리가 났다. 그런데 걔가 옥수수를 먹고 있다가 갑자기 소리를 치며 옥수수를 던지더라. 찬 안에 원투쓰리 세번 튕겨서 내가 맞았다."

 

허경환 : "의외로 맞으면 화가 나는게 정상인데, 이내 평화가 찾아왔다. 오늘이 헤어지는 날이다, 끝이구나. 이 친구와 나는 정말 안맞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허경환 : "여자친구를 만나면 기뼈야 하는데, 내가 당구공도 아닌데 쓰리쿠션을 맞고. 외모가 다가 아니다. 이성을 만날 땐 마음으로 만나길 바란다"

 

허경환 몸짱 주짓수

 

허경환

 

허경환은 170cm가 안되는 아담한 키에도 불구하고 몸이 정말 좋습니다. 허경환은 또한 주짓수 마니아로도 유명한데요, 아무래도 이런 운동을 많이 하다보니 몸 관리가 가능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허경환은 실제로 2018년도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 1회 로드FC 주짓수 대회 흰띠 남자 일반부 76kg급 토너먼트에 출전해 2경기를 잇달아 따내고 우승을 한 적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개그맨 허경환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