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나 혼자 산다' 안무가 허니제이(홀리뱅) 남편 정담 공개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 예비신랑(남편)이 최초 공개됐습니다. 

 

 

이날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는 오는 11월 4일 결혼을 앞둔 허니제이가 예비신랑(남편)을 처음으로 선보였는데요, 이날 공개된 허니제이 남편은 훤칠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허니제이는 인터뷰를 통해 "스윗하고 생선 가시 발라주는 러브 아버지 정담이다"라고 소개했는데요,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부러워~ 부러워~ 라고 말했고, 다른 회원들은 "너무 잘생겼다"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이에 허니제이는 "제 남자 좀 자랑하려고 공개했다"며 웃었습니다. 

 

허니제이 남자친구는 예비 장모님 앞에서 스윗함을 뽐냈는데요, 드레스를 입은 허니제이가 어떠냐고 묻자 "예뻐"라고 답했고, 이어 "우리 엄마는 어때?"라고 하자마자 "더 예뻐"라며 100점짜리 답변을 내놨습니다. 

 

그는 임신한 허니제이의 배를 만지며 "러브야~"라고 태명을 불렀는데요, 계속되는 스윗한 면모에 무지개 회원들은 연신 부러움을 드러냈습니다. 


허니제이(홀리뱅)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안무가이자 댄서인 허니제이의 본명은 정하늬입니다. 허니제이 나이는 1987년 8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허니 제이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허니제이는 키가 159cm라고 하고요, 학력은 남성중학교, 상당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댄스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백제 예술대학에서는 학회장을 했다고 합니다. 허니제이의 현재 소속사는 모어비전 소속이라고 합니다. 

 

 

허니 제이는 현재 댄서,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이자 정통 힙합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로, 걸스 힙합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하나의 표준으로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허니제이는 또한 실용무용과 교수를 맡아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고, 그 외에 쥬얼리, 우주소녀, 2NE! 공민지, 소녀시대 효연, 씨스타 보라, 효린, 현아 등 유명 댄스 가수들의 트레이닝을 진행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허니제이(홀리뱅) 과거 댄서가 된 계기

 

 

허니 제이는 어렸을 때부터 춤추는 것을 매우 좋아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뉴스 인트로 음악에도 춤을 춰서 할머니가 '아이고 쟤는 저기다가도 춤을 추냐'고 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허니제이는 중학생 때 동네 재즈 학원을 다니면서 처음 춤을 배웠다고 하는데요, 그러다가 17살 때 소울시스터즈라는 팀에 들어가면서 댄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허니제이(홀리뱅) 댄서 이력

허니 제이는 처음에 소울 시스터즈의 무대를 보고 너무 멋있어서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는 생각에서 힙합을 해야겠다고 마음 먹게 되었고, 가장 먼저 소울 시스터즈에 몸담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허니제이는 이후 걸스힙합을 좀 더 추구하고 싶은 마음으로 결국 팀에서 나오게 됩니다. 

 

 

허니 제이는 이후 2011년 퍼플로우라는 걸스힙합 크루를 결성해 활약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퍼플로우는 본인을 주축으로 코카 앤 버터 리헤이와 제트씬 등 의외로 많은 여성 댄서들이 소속되었던 팀으로, 한국 스트릿 걸스힙합 주류 스타일을 개척하고 정립한 전설적인 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퍼플로우는 당시 스트릿 씬에서는 절대적인 강자 위치에 있었고,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쇼 공연 요청을 받을 만큼 실력으로는 원탑이었던, 방송업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을 만큼 댄서 씬 내외에서 알아주던 팀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퍼플로우는 결국 해체되었고, 그 과정에서 리헤이와의 불화설 등 여러 가지 말들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실제로는 세간에 알려진 것과는 달리, 해체 과정이 꽤 매끄럽고 자연스러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2018년도에 코카 앤 버터 팀이 과거 퍼플로우 멤버들끼리 뭉치는 형태로 흘러가면서 다소 불편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는데요, 실제로도 이때쯤에는 서로 간의 SNS 교류가 없었다고 합니다. 

 

 

허니제이는 그렇게 퍼플로우가 해체된 이후 2017년 10월 여성 댄스크루인 홀리뱅을 새로 결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홀리뱅의 팀원으로는 로아, 뮬, 벨, 이븨, 제인, 타로, 헤르츠, 허니제이 이렇게 8명이라고 합니다.

 

허니제이(홀리뱅)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 상금

 

 

이후 허니제이는 2021년 8월부터 방영된 엠넷의 여성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홀리뱅과 함께 참여하여해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당시 그는 솔직 담백하면서도 결과에 승복할 줄 아는 힙합 맏언니로서 큰 인기를 모았고, 결국 홀리뱅의 우승을 이끌어 상금 5000만원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허니 제이는 상금을 어떻게 쓸 계획이냐고 묻자 멤버 중 한 명이 1회 배틀을 하고 무릎을 다쳤다. 상태가 심해 수술도 했다. 1등 해서 상금을 타면 보태주자 얘기를 해왔고 우승을 하게 됐으니 멤버에게 수술 비용 전액을 지원할 생각"이가고 밝혔습니다. 이어 "남은 비용은 N분의 1 하겠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허니 제이는 이후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섭외 당시를 떠올렸는데요, 그는 “사실 그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수입이 줄어 힘들 때였다. 거의 반백수였다. 알바 앱도 깔았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리고 이어 허니제이는 “언제 끝날지 모르는 막막한 상황에서 손가락 빨더라도 춤추면서 좀 더 버텨 보자 하고 있을 때 섭외 전화가 왔다”라고 당시를 떠올리기도 했습니다. 

 

허니제이(홀리뱅) 리헤이의 관계

 

 

한편, 당시 방송에서 특히 허니제이와 리헤이의 댄스 대결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7년간 스승과 제자로 함께 할동하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라이벌로 재회한 두 사람은 프로그램에서 진행된 약자 지목 배틀에서 서로를 지목해 긴장감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마치 한 팀인 것처럼 완벽한 합으로 무대를 꾸미며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후 허니제이는 유 퀴즈 온더 블럭에서 리헤이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하며 솔직한 심정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 허니제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리헤이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하며 솔직한 심정을 전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허니제이는 "한때 사제지간에서 라이벌로 만났다"고 두 사람의 인연을 언급했습니다. 

 

 

그러자 리헤이는 "같은 무대에서 선 게 5년 만"이라며 "서로 춤을 보여줄 기회가 한 번도 없었다. 그 사이 나는 춤 스타일이 많이 바뀌었다. (허니제이에게) 보여주고 싶었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허니제이는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하고 계신데 리헤이와 나는 싸운 적이 없다. 그렇게 소문이 났는데 그때는 리헤이도 어렸고 나도 어렸다. 내가 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고, 나에 대한 확신이 엄청 났던 시기"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리헤이가 힘들다고 말했을 때 안아주고 받아주길 바랐을 텐데 그러지 못했다. 그러다보니 리헤이도 말을 하지 않게 됐고, 나는 나를 자꾸 피하는 리헤이에게 서운함을 느꼈다"고 떠올렸습니다. 

 

이어 "오해가 쌓인 상황에서 7년을 같이 했다. 그러다 리헤이가 만약 내가 팀을 안 한다고 하면 어떻게 할 거냐고 넌지시 얘기를 하더라. 그때 나는 그 상황에서 도망가고 싶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허니제이는 "그때 처음으로 춤추기 싫었다. 아무리 우리가 인기가 많고 소위 톱을 찍었다고 해도 성공이라고 말할 수 없었다. 결국 팀을 지키지 못했잖냐"고 털어놨습니다. 

 

끝으로 허니제이는 "그립기도 했다. 그땐 둘 다 열정 넘쳤고 순수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나도 그 선택으로 지금의 팀을 만났고, 리헤이도 리더가 됐으니 이것도 좋은 결말이라고 생각한다. 그 일이 터닝포인트가 돼 업그레이드가 된 것 같다. 다 이유가 있던 일인가 보다 싶다"면서 진심을 담은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허니제이(홀리뱅)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후 근황

 

 

허니제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 이후 더욱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데요, 그는 걸스힙합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 대표 댄서이자 안무가로 박재범 효린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활발히 작업하면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허니제이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허니제이는 현재 KAC 한국예술원 실용무용과 교수,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무용과 교수로 후학을 양성 중이라고 하는데요, 더불어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허니제이(홀리뱅) 결혼 전 남자친구, 누구?

허니제이는 올해 나이 35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지만 최근 연하의 예비 남편과 결혼한다는 것과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런 가운에 최근 허니제이가 환승연애2에 출연하는 태이와 과거 연인사실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앞서 네이트판을 필두로 여러 온라인커뮤니티에서 두 사람이 교제한 것이 아니냐는 글이 게시됐습니다.

 

네티즌들의 주장에 따르면 허니제이가 인스타그랩 라방을 통해 언급한 전애인이 바로 태이로 추정된다는 것이었는데요, 당시 허니제이는 "과거 9살 연하 모델과 만났지만 한달만에 잠수이별 당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허니제이 : "연애를 감추지 않는 스타일이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자를 만나봤고 전남친 중에 친구로 지내는 사람이 한 명 있다. 이 친구가 연애 중에 잠수를 타서 연애가 짧았다."

 

당시 허니제이는 2년 전 연애가 마지막이라고 했는데요, 2년 전인 2020년 허니제이의 SNS에 태이와 포옹을 하고 찍은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고, 이후에도 두 사람은 홍보를 위해 서로 SNS에 사진을 올려주기도 했습니다. 

 

현재로서는 허니제이와 태이의 나이차이가 9살 차이인 점, 2년 전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업로드한 점을 보아 교제를 했던 것으로 보는 견해가 많습니다. 

 

 

허니제이(홀리뱅)와 박재범

 

 

이외에도 허니제이는 박재범과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유명한데요, 둘은 가수와 댄서 사이로 처음 만나 오랫동안 합을 맞춰왔다고 합니다. 

 

오래된 사이인만큼 열애설이 날 법도 한데, 허니제이는 자신의 이상형을 장신 미남이라 밝히며 박재범과 연인 사이가 될 수 없었던 웃픈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허니제이가 박재범이 설립한 레이블 모어 비전에 합류하며 더욱 진한 비즈니스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허니제이(홀리뱅) 남편 정담 결혼과 혼전 임신 소식

 

 

허니제이는 이후 2022년 9월 예비 남편과 오는 11월 결혼한다는 소식과 함께 임신 사실까지 알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당시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허니제이 SNS :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다.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이다."

 

 

허니제이 SNS :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한다.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한다.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다.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다"

 

허니제이 SNS :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한다.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다."

 

앞서 허니제이는 한 예능에 출연해 "5kg이 쪘다. 금식이 어렵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요, 이에 그것이 몸의 변화 때문이었는지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허니제이(홀리뱅) 남편 정담 나이(차) 직업, 누구?

 

 

앞서 허니제이 예비신랑(남편) 대해  1997년생 모델로 활동 중인 10살 연하의 모델이라는 보도가 난 적이 있었는데요, 이후 곧바로 사실이 아님이 드러나면서 기사가 삭제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허니제이와 남편 두 사람의 나이차는 실제로는 1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요, 그 외에 남편 직업 등 신상 정보와 관련해서는 더 이상 공개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에 대해 허니제이 소속사 측은 "허니제이의 결혼 상대와 관련해 아티스트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자세히 공개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아무래도 허니제이가 현재 임신 상태이다 보니 조금이라도 자극이나 스트레스가 되진 않을지 굉장히 신경 쓰고 있다. 사소한 것도 영향을 주지 않으려 애쓰는 상황이라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나 결혼할 상대와 관련해서는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나 혼자 산다에서 허니제이 남편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가 되었네요. 이번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된 허니제이인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안무가 허니제이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모니카 나이 프로필 과거 결혼 고민 근황

 

728x90
댓글